주말을 이용해 자동차 오일을 교환하러 갔습니다. 전에는 합성유로 바꿔줬었는데,
이번에는 그냥 순정 오일로 바꿨네요... ㅠㅜ   순정은 4만원... 합성유는 12만원.... 입니다.
순정은 교환주기가 5천KM 이지만, 합성유는 1만 KM 정도 되어서 교환해도 됩니다.
민감하신분들만 아는 얘긴데요.... 순정 오일과 합성유는 큰 차이를 보인 답니다.
오일 교환하고 밟아보면 바로 느낌이 팍팍!! 온다니까요~~ ㅋㅋㅋ
마눌님의 갈굼과 핍박으로 이번엔 그냥 순정으로 교환해주었습니다.. ^^
오일 교환하는 아자씨께서 오일상태가 너무 안좋다 하시더라구요...
하기야 귀차니즘으로 한 2만킬로 넘은것 같네요...
등속조인트도 고무가 다 터져나갔고... 휠 바란스도 안맞고.. 견적금액이 후덜덜 하네요.. 쩝..
이번달 급여받으면 수리해야겠네요.. ^^

부모님이 계시는 서울 본가에 갔습니다. 아이들 데리구요~~
언제나 느끼는 것이지만... 부모님의 품안은 정말 따듯한것 같습니다.. 36살이나 먹은 저한테도요...
어머님은 제가 나이를 먹어도 어릴적 재롱부리던 모습이 아직도 생각난다고 하시네요.. ^^
자식이란... 부모한테는 그런 존재인가 봅니다... 우리 파워레이져도 그런것 같습니다만... ㅋㅋ



오랫만에 서울 간김에 오랜 친구를 만났습니다.
몇년만에 만나보는 건지... 사는게 바쁘다는 핑계로 말이죠... ^^
"사람은 서울로... 말은 제주로..." 란 말이 있죠? 역시 서울이더이다 ㅋㅋㅋ
제가 사는 동네가 서울에서 그리 멀지는 않지만 문화생활권이 아니라서 밤 10시가 넘으면
암흑천지가 되거던요...  작은 도시도 아닌데 극장도 없구... 종합병원도 없구요... ㅠㅜ
그런데 공기하나는 끝내줍니다 ㅋㅋㅋ   또 얘기가 삼천포로...

친구와 주거니 받거니 하며 술잔을 비우며 이런저런 얘기를 했습니다.
어릴적 학교다닐때 얘기, 사는 얘기, 가족 얘기... 등등
많은 얘기가 오고 간만큼... 늘어나는 술병 ^^   어느덧 치사량을 넘겨버렸네요 ...ㅠㅜ
오랜친구... 정말 좋습니다... 몇년만에 만나도 어제 만난 사람 처럼... 너무 소중한 친구입니다...
그나저나 술을 좀 줄여야 다이어트에 성공할텐데... 술 줄이는 좋은 방법좀 아시면 갈켜주세요...ㅠㅜ




이건 무엇이냐... !!   아하라한님의 블로그에 가보시면 베란다 텃밭 가꾸기가 있습니다.
아하라한님의 블로그에 방문할때마다 텃밭 가꾸시는게 너무 부럽더라구요...
특히 아이들과 함께 할수 있는 것이다 보니 해 보고 싶은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어머님께 씨앗을 받아서 돌아오는 길에 구리 수산물 시장에 들러서 구한 박스 입니다. ^^
구하기가 어렵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쉽게 구했네요 ^^

"아하라한의 뜨거운 밧떼리"  [링크]

이제 준비는 다 됐고... 아하라한님 블로그를 열독해서 씨앗을 뿌려봐야겠습니다 ㅋㅋ
태어나서 이런거 처음하는것 같네요...
블로그를 운영하지 않았다면 쳐다도 안 봤을것 같은데 말이죠... ^^

부모와 자식간의 인연.... 오랜 친구와의 인연....
직접 만나보기는 힘들지만 매일 찾아와 주시는 블로그 이웃분들....
모두다 너무 소중한 사람들이고, 소중한 인연입니다... 

두서없이 주절주절 된거 같네요 .... ㅋㅋ
월요일 입니다. 모두들 좋은 한주 시작하시고~~ 건강한 일주일 되자구욧!! 아자!! 아자!!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