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라운딩후 지친피부!! 어떻게 관리해야할까?

 

요즘엔 남자 여자 할것없이 피부관리에 상당한 시간과 Money를 투자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특히나, 필자처럼 이제 막 40을 넘긴 경우여서 피부관리에 관심이 있거나, 골프치러 필드에 나갔다 돌아오면 화끈거리는 피부를 어떻게 해서든 진정시키려 노력을 하게 됩니다 ㅋㅋㅋ

 

필사의 노력중의 하나로 마스크팩 리뷰 신청을 하게 되었는데요... 얼마전에 유핏마스크시트 체험단에 선정이되어 5개의 마스크팩을 받았습니다.

 

뭐... 마스크팩이 거기서 거기 아닌가...? 라는 생각을 했었었는데... 헐~ 이녀석 아주 좋습니다. 대충대충 만든 녀석이 아니라는것을 내장된 세안제만 써보고도 알게 되었으니까 말이죠.

 

저희 딸아이도 일주일에 한번씩은 마스크팩을 하는데 유핏 마스크팩을 써 보더니 "아빠. 이거 다른제품이랑 완전 다른것 같은데?" 라며 아주 좋다는 평가를 내렸답니다.

 

신개념 3 STEP 시스템!!

폼클렌징 + 마스크팩 + 수분크림 으로 한셋트가 구성되며, 주름개선, 미백효과를 가진 기능성 제품 입니다.

 

자~~ 사진으로 만나보실께요~

 

 

 

 

 

마스크팩을 고르는데 있어서 중요하게 보는건.... 없습니다 ㅠㅜ 그냥 저렴한 가격이면 그날 골라 잡는거죠. 그런데 이번에 받은 마스크팩은 뭐가 달라도 많이 다르더군요.

 

3STEP의 첫번째인 폼클랜징

맨 위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소량의 클랜저가 들어있습니다. 이녀석 우습게 보다간 놀랄수밖에 없습니다. 손에 비비자마자 엄청난 거품이 생기죠. 세척력도 아주 뛰어나죠. 미백의 느낌이 들 정도니까요. 세안후에 일반 클랜저와 확연히 다른것을 느낄수 있답니다.

 

3STEP의 두번째인 마스크팩

마스크팩은 타사 제품과 달리 (제가 써본 제품들중에) 아주 부드럽고 피부에 잘 스며듭니다. 조금 과장되게 이야기 하면 바로 스며드는 느낌이 들 정도 입니다. 제 얼굴이 푸석푸석해서 그런지 몰라도 빠르게 스며들더군요. 설명서에는 15분에서 20분 정도를 추천하고 있습니다. 마스크팩을 떼고 얼굴을 두드려주면 곧 피부속으로 모두 스며든답니다.

 

3STEP의 첫번째인 수분크림

태어나서 처음 만나본 수분크림. 손에 짜보면 이녀석도 아주 소량입니다. 그런데, 얼굴에 바르는 순간 물을 바르는 것 처럼 아주 매끈하게 발라집니다. 역시 손으로 두들겨주면 피부속으로 쏘~옥~. 약간의 끈적함이 유지 되지만 피부가 좋아지는 느낌이 확~ 오는것 같더군요.

 

가 마스크팩을 자주 사용하는편은 아닙니다만. 그래도, 한달에 한번 이상은 피부보호를 위해서 꼭꼭 하고 있답니다. 유핏마스크팩은 세안에서 부터 수분크림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어서 별도로 세안제를 준비할 필요도 없어서 아주 편한것 같습니다.

 

주름개선과 미백효과의 이중 기능성 제품이기 때문에 여성분들에게 아주 좋은 마스팩이 되지 않을까 하네요.

 

 

계절이 계절인지라 골프장에 가끔가곤 하는데요... 다녀와서 후끈거리는 피부를 진정시키기에도 아주 좋은 마스팩이 될 것 같습니다. 몇개 더 사서 준비해두려구요 ^^

 

다음에도 좋은 제품 리뷰로 다시 찾아뵙도록할께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