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1년 2월 17일 개봉예정작 입니다.
제이슨 스타뎀 아시죠?
영국의 성룡 이라고 ㅋㅋㅋ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이분 나오는 영화는 거의 액션입니다.
그것도 아주 빠른 액션을 구사하는...
아드레날린 24 같은 경우는 달리기 하다가
결국은 옥상에서 떨어지셔서 즉사. 
그후에 트랜스 포터 시리즈가 나오고,
도적영화 ㅋㅋ  "이탈리안 잡" 을 찍어 주시죠.
하여튼 영국쪽 액션 배우로는 현재 최고인듯
합니다. 이연걸 이랑 같이 찍은 영화에서는
이연걸한테 좀 밀리긴 했지만요 ㅎㅎㅎ

다음 영화 정보에 이렇게 소개되네요.
지난 2002년 <트랜스포터>를 통해 뤽 베송 사단의 메인 배우로 등극함과 동시에 헐리우드 차세대 액션 스타로 떠오른 ‘제이슨 스타뎀’. 세계 랭킹 12위의 다이버 출신인 이 영국 배우는 모델 에이전시에 캐스팅 된 후, 그를 눈여겨본 가이 리치 감독에 의해 <록 스타 투 스모킹 베럴즈>로 데뷔했다. 이후, <트랜스포터>시리즈와 <이탈리안 잡>, <콜래트럴>등의 작품을 통해 박스오피스에서 큰 성공을 거둔 뒤, 액션 마니아들의 우상으로 자리잡았다. 저음의 목소리와 근육으로 다져진 몸매가 매력적인 배우이다.

하여튼 2월에 개봉할 메카닉!!   스타뎀 중독자라면 한번 봐줘야겠죠??  일단은 예고편만 ㅋㅋ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