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창업아이템] 소자본으로 가능한 일식프랜차이즈 라멘전문점

 

 

 

 

 

 

 

 

소자본창업으로 요즘 각광 받는 일식프랜차이즈 라멘전문점을 소개해 드립니다~~ ^^

 

 

일단은 이 라멘에 대해서 조금 알아봐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라면이나 라멘이나 면이란 사실은 똑같구요.... ^^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라면은 국물이 시원하고 칼칼하며 면발은 3분안에 먹어줘야 맛이게 먹을수 있는...

그러니까 후딱 먹어치워야 하는 라면이죠...

일본식 라멘은 국물은 좀 느끼하지만 희안하게도 면발이 포동포동 살아있는것이 특징입니다.

소자본창업으로 라멘 프랜차이즈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돌아다니시면서 시식을 해보는 것이 가장 좋을듯 합니다.

 

 

소자본창업도 그렇지만 일반적으로 창업은 10명 중에 8명은 실패한다는 통계가 있습니다.

이러한 소자본창업의 실패는 경험이 절대적으로 부족한 경우에 발생하는 것이 일반적인 이유라 합니다.

그래서 요즘에는 유명 프랜차이즈를 이용하여 브랜드 파워를 등에 업고 운영 노하우를 전수받아

프랜차이즈 소자본창업에 도전하는 예비 창업자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소자본창업중에 뜨고 있는 하코야 일식프랜차이즈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라멘창업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끝까지 잘 보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것 같네요... ^^

 

 

 

 

 

 

 

 

하코야 라멘 프랜차이즈의 수익률은?


 

프랜차이즈를 선택하기에 앞서 가장 중요한것은 뭐니뭐니 해도 수익률 입니다.

이 수익률은 가맹점주의 경영능력에 따라 수치가 바뀔수 있는것이기 때문에 참고용으로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하코야 일식프랜차이즈는 라멘전문점으로서,

가맹점주의 마케팅 교육은 물론이고 점포운영과 경영, 품질관리와 고객서비스 등의 수많은 노하우를

전수하고 가맹점이 안정될때 까지 수시로 교육을 실시하는 곳입니다.

 

하코야 프랜차이즈 본사에서 가장 중요시 하는것은 수입으로 바로 직결되는 마케팅교육 입니다.

왜냐하면, 고객을 끌어 모을 수 있는 마케팅 전략을 잘 세워두지 않으면 그 어떤 노하우를 동원한다 해도

성공할 확률이 낮아지기 때문이라 합니다.

가맹점포가 속한 상권과 마케팅 전략으로 인해 성공의 가부가 결정되기 때문에,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세우는 것이 소자본창업 프랜차이즈의 핵심이라 할 수 있습니다.

 

 

 

홍보배너링크

 

 

 

 

제가 하코야 프랜차이즈를 추천드리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위의 그림과 같이 하코야 프랜차이즈는 국내 라멘시장의 40%을 점유하고 있으며,

800억대의 라멘 시장을 이끌어가는 프랜차이즈 업체 입니다. 라멘시장이 꾸준히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기 때문에,

시장점유율은 더욱 늘어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대부분의 라멘프랜차이즈가 라멘+이자카야 형태로 이루어져있는데,

실제로는 이자카야 위주의 술집으로 변형되어 고객의 회전율이 떨어지고, 전통라멘전문점이라 생각하기 힘들며

점심+저녁+밤 영업으로 인건비가 높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수익이 저하되는 단점이 있습니다.

 

오늘 추천드리는 하코야 프랜차이즈는 라멘과 돈부리를 전문화하여,

일본 라멘을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끔 개량하여 고객을 끌어들이며, 메뉴의 다양화와 빠른조리방법으로 회전율을

높이고, 고급스러고 모던한 인테리어로 젊은층 뿐만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이 찾게 되어 더 나은 수익을 기대할수 있습니다.

 

 

현재 하코야 라멘 프랜차이즈 가맹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어떤 프랜차이즈를 선택할 것인가? 


 

지금까지 하코야 라멘 프랜차이즈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았는데요...

프랜차이즈 창업은 상품과 경영방법을 전수 받을 수 있지만, 경영을 하는데 계약에 따라 제약을 받게 됩니다.

따라서, 누가 잘 된다하여 아무것도 모른상태에서 프랜차이즈를 차릴 수 없기 때문에 몇가지는 알고 넘어가야 합니다.

 

프랜차이즈 선택전에 체크해야 할 사항!!

 

1. 어떤 종류의 프랜차이즈를 선택할 것인가?

지금 가장 잘 나간다는 프랜차이즈나 유행을 타는 브랜드를 선택하기 보다는, 장기적인 안목으로 보아야 성공률이 높으며,

당장의 수익에 급급해서는 안됩니다.

 

2. 가맹비용의 비교는 필수!!

프랜차이즈 본사가 크고... 쉬운말로 좀 빵빵한 프랜차이즈 회사일수록 가맹비의 비율은 높아집니다. 꼼꼼한 비교가 필요하겠고...

영업개시후 상품을 조달 받을 때 안정적인 물류시스템으로 안정적인 공급이 가능한지 체크해 보아야 합니다.

 

3. 지속적인 지원

애초애는 간이고 쓸개고 다 내어주는 것처럼 행동하다가 나중에 가면 헌신짝 버리듯 하는 곳들이 있는데...

지속적인 지원이 가능한지... 약속을 지킬만한 회사인지 잘 생각해보아야 하며, 프랜차이즈 초기에만 매장을 늘리려

좋은 혜택을 주는 건지 잘 판단해야 합니다.

 

4. 비젼

사업을 단타로 하실꺼면... 사실 주식투자를 추천드리고 낫겠죠...

그런것이 아니라면 이 사업이 장기적으로 승승장구 할 수 있는 아이템인지 알아보아야 합니다.

 

 

 

 

 

 

 

 

 

하코야 라멘 프랜차이즈에서 드리는 특전!! 


 

인스턴트 라면이 점점 고급화 되면서 입맛이 까다로워진 사람들이 일본식 라멘을 찾는 경향이 짙어지고 있습니다.

위의 내용들을 종합해 볼때 라멘시장은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예상 되는데...

 

하코야 생라멘은 일본의 유명한 생라멘집 중에 한국인의 입맛에 가장 잘 맞는 7곳을 선정해

그 맛을 다시 재현한 일본정통방식의 라멘 입니다.

위의 가맹점 목록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번화가나 소위 말하는 노는곳에는 속속 입점해 있는 상태입니다.

 

 

하코야 라멘 프랜차이즈에서 가맹점주에게 드리는 특전은!!

 

창업시 무담보, 무보증 대출이 가능하며, 200만원 상당의 교육비도 면제해주고,

경영전 직영점에서 현장체험도 가능 합니다. (급여도 지금...대박~~)

 

 

아마... 지금도 많은 분들이 창업에 대한 검색을 하고 계실것 같은데...

라멘창업을 원하시거나, 준비중이신 분들이라면 창업설명회를 통하여 여러가지 상담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아무리 좋은 프랜차이즈라해도... 경영하는 가맹점주의 경영능력이 떨어진다면 결코 원하는 수익을 얻을수 없습니다.

반드시 명심하시고!! 좋은 사업파트너를 만나보시고 대박나시길 기원해봅니다....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