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추천] 차태현주연의 바람과함께사라지다~~

 

 

 

 

 

[영화추천] 차태현주연의 바람과함께사라지다~~

 

 

주말을 이용하여 오랫만에 극장에 다녀왔습니다. 아이들과 같이 볼 영화가 없나~~ 검색하던중...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차태현씨가 주연으로 나오는 "바람과함께사라지다" 를 보러갔습니다.

역시 주말의 극장은 인산인해... 예매한거 발권받고 아이들 팝콘하고 음료수 사주고.. 정신 없네요

아무래도 제 아이들은 영화보러 온게 아니라 팝콘먹으로 온게 틀림 없습니다 ㅋㅋㅋ

 

잘 아시겠지만 바람과함께사라지다는...

조선 정조시대를 바탕으로 한 영화입니다. 뭐 사실적인 이야기는 아니구요...

그 시대에 귀하다는 얼음을 놓고 사대부와 높은 관직에 있는 나쁜놈들이 다 해처먹는 통에 서민들이 고생하고

죽어나가는 것을 상당히 못마땅하게 생각한 차태현과 오지호 및 여러무리들이 해결사 역활을 하는 줄거리 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극장가서 직접보시는 것이 좋을것 같구요... 재밌고 재미없고는 개인마다 다르게 나타나니까

직접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ㅎㅎ

 

 

 

 

 

제가 말이죠.... 개인적으로 박중훈, 차태현씨를 너무 좋아하는 관계로...

이 두사람 나오는 영화는 거의 다 봤습니다. 박중훈씨 나오는 할렐루야는 비디오까지 합하면 50번 이상은 본듯... ㅋㅋ

아무튼... 오랫만에 아이들과 극장에 다녀오고 오는길에 회전초밥까지 먹어주고... 복터진 하루였네요 ㅋ

 

 

바람과함께 사라지다~~~ 제 점수는요~~ (10점만점)

 

극장 (동백CGV)  :  5점  /  시나리오  :  7점  /  연기  :  7점

 

 

아... 글구... 차태현씨가 약간의 지략가로 나오는데... 잘 어울리지 않는듯... ㅋㅋㅋ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