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정복을 노리는 싸이의 강남스타일!!

 

 

 

 

 

세계정복을 노리는 싸이의 강남스타일~~ 이제 한국에서 보기 힘들려나? ㅋㅋㅋ

 

대한민국의 대세가 아닌 전세계의 대세가 되어버린 싸이... 와우~~~

아마 이번주에 전세계를 올킬할수 있지 않을까 하는데요... 특히 미국에서 난리 법석이죠 ㅋㅋㅋ

아래 동영상은 영화 드럼라인에서 보았던 그 뭐시냐... 합주? ㅋㅋㅋ  아무튼 대단한 광경입니다.

이런 문화가 있는 미국이 부럽기도 하지만... 뭐... 각 나라마다 즐기는 문화가 틀리니... ㅎㅎ

 

아무튼...

강남스타일이란 노래 하나로 국위선양도 하고, 싸이 개인으로서는 정말 죽여주는 인생의 한 순간을 보내고 있는것 같습니다.

덕분에 YG도 땡 잡았다죠? ㅋㅋㅋ  말에 올라 탔으니 끝장을 한번 봤음 좋셌네요 ^^

 

 

 

 

 

홍보배너링크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