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스마트폰 환불에다가 회사일에다가 너무 정신이 없어서 포스팅이 늦었습니다. 이웃님들께 너무 죄송하네요... ㅠㅜ
드디어!! 옵티머스 2X를 LG센터에 보내 버리고, 삼성전자의 갤럭시 S2를 구입하였습니다.

제가 LG휴대폰의 안좋은 기억은 10년전 신혼여행 갔을 때 입니다. 커플폰이라 하여 LG에서 출시된 똑같은폰을 쓰고
있었더랬죠... 신혼여행의 마지막날... 렌트카를 반납해야 하는데 아침부터 휴대폰이 불통이 되더군요...
" 제주도라 섬에 무슨 문제가 있나? " 라고 생각했지만.. 다른 사람들은 잘 쓰고 있더군요...
여차저차...x고생 끝에 렌트카를 반납하고 서울로 돌아와 몇일 후에 LG A/S 센터를 방문했습니다.
기사님 왈... " 핸펀 업그레이드를 하는 중이여서 그때 당시 전화가 안됐을 수도 있었다고... " 이게 말이 됩니까?
핸드폰을 그냥 집어던져 버릴까 하다가 안사람이 말리는 바람에 참았던 기억이 나네요...

그후... 다시는 LG제품을 이용하지 않겠노라!! 굳게 다짐 했었습니다.
하지만.. 올해초... 또 다시 국내최초의 듀얼코어 스마트폰이라는 달콤한 유혹에 넘어가고야 말았으니... ㅠㅜ
" 그래! LG 가 그래도 대기업인데 믿어야지.. 암... " 이런 식으로 자기 합리화를 시키면서 옵티머스 2X 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결국은 저번 포스팅의 내용처럼 또 다시 뒷 대갈빡을 세게 얻어 맞고야 말았답니다... ㅠㅜ

어제 성남 A/S 센터에 가서 환불 요청을 하였습니다. 기사님 께서도 무조건 환불해준다고 했구요...
그래도 몰라서 기사님하고의 통화내용도 녹취하여 파일로 저장해 두었습니다. ㅋㅋㅋ (기사님... 못 믿은건 이니예요 ^^)
센터에 가기전에 공기계를 만들어서 가야 하기 때문에 시내에 있는 매장에 들러서 스마트폰을 구경하는 도중에,
" 차라리 이번 기회에 아이폰으로 갈까? 아님 갤럭시 S2로 갈까? " 딱 2분 망설인 후에.. 갤럭시 S2로 결정했습니다.
SK텔레콤 과도 이별을 하고 KT로 번호이동을 하여 뭉치면 올레 라는 서비스를 이용 하려구요.. ㅋ



여기서 문제가 발생!!
큰딸과 안사람이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는데, 안 사람이 제 명의로 된 스마트폰을 쓰고 있습니다.
그래서 제 스마트폰이 하나 추가되면 저는 뭉치면 올레 할인에서 제외 된다고 하더군요.. 쩝...
그럼 안 사람 핸드폰을 둘째 딸에세 명의 이전 하면 되지 않겠냐고 물어보니까, 가입후 3개월 이내에는 명의이전이 안된다고..
상식상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이라, KT 본사에 문의 했더니 가입후 15일 이후에는 명의 이전이 된다고 하네요...
이건 뭐.. 정말 믿을 사람 하나도 없습니다... ㅠㅜ

어찌됐던... 그간 이노무 스마트폰 땜에 왔다 갔다, 회사에 눈치보이고 그랬는데.. 이제 속이 다 시원하네요 ^^
특별한 개봉기는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워낙 많은 분들이 개봉기를 올리셨기에... ㅎㅎ

참고로 스마트폰이 말썽을 부려서 환불요청을 하실 분들을 위해...
환불시 필요한 서류가 어떤 것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본인 신분증
사본은 필요없구요, 본인 신분증 지참하셔서 가면 됩니다.

2. 통장사본
환불 받을 금액을 돌려받을수 있는 통장 사본 입니다.

3. 가입확인서
이건 스마트폰 처음 개통할때 대리점에서 작성한 문서 입니다. 일반 대리점 가면 잘 안해줄라 합니다.
해당 이동통신사 지사에 가시면 바로 해 줍니다. 하여튼... 팔면 그만이라는 상술... 짜증나네요... ㅠㅜ

4. 최근 요금 청구서
요것도 해당 이동통신사에 가시면 해 줍니다. 이메일로 청구서 받는 분들은 직접 출력하셔도 되겠죠?

5. 스마트폰 및 부속, 악세사리
당연한 얘기죠? ㅋㅋㅋ 스마트폰은 물론 구매했을때 받은 (서비스로 받은건 아닙니다) 내용물 일체를
             반납해야 합니다. 구성품을 잘 모르겠다 하시면, 스마트폰 메뉴얼을 보시면 구성품이 잘 나와 있습니다.
             잘 준비하셔야 되요. 부속품 모자르는건 환불 요금에세 제외 시킨다고 하네요...


이상!! 스마트폰 환불시에 필요한 서류와 준비물이었습니다.

스마트해 지려다가 고생만 실컷 하는것 같습니다...ㅠㅜ
예전 폴더폰 생각이 간절하네요... 모토로라 스타텍...통화음질 하나는 예술이었는데 말이죠...? ㅋㅋㅋ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