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부부는 일요일 아침에 아이들 몰래 데이트를 합니다 ^^
결혼하구 아이들이 생기면 연애할때 처럼 둘이서 영화를 본다던가, 외식을 한다던가 하는 것이 굉장히 힘들게 되죠?
물론 아이들과 함께 그런 시간을 보내는 것도 아주 좋은 일이지만, 저와 아내... 둘만을 생각했을때는 조금 아쉽네요..
그래서 아내와의 몰래 데이트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

흔히 아이들이 토요일에는 일찍 잠자리에 들지 않게되고, 다음날 아침에 늦게까지 자는 경향이 있습니다.

" 기회는 이때다!! ㅋㅋㅋ " 아이들이 일어나기 전에 아침을 먹으러 가는것!! 캬하~~

그리하야... 몇주전 부터 안사람에게 얘기해서 일요일 아침마다 새벽같이 일어나서 아침을 먹으러 갑니다.
집에서 곤히 자고 있는 아이들한테는 조금 미안하긴 하지만... 그래두 조금만 이해주길 빌면서... ㅋㅋ

몇주동안 아내와 몰래 데이트를 했더니 다음과 같은 장점이 있더군요...

1. 토요일에 부어라 마셔라를 피할수 있다

주말이 되면... 특히 토요일의 경우 특별한 종교가 있는 경우가 아니라면 아마도 부부끼리가 되었던 가족모임이 되었건
친구들의 모임던간에... 음주의 확률이 상당히 높죠? 저희 부부의 임상실험 결과 일요일 아침의 데이트는 음주의 확률을
현저히 낮추어 주는 기능이 있더군요 ㅋ... 물론 음주를 하여야 하는 상황이 발생 하기도 하지만, 다음날의 데이트를 위해서
적당하게 마시게 된다는거 ^^
그리고 또 한가지!!  일요일 되면 아점 드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희는 이것도 싸그리 없어졌네요... ㅋㅋㅋ


2. 의외로 귀여운 아내를 볼 수 있다

일요일 새벽 6시에서 6시 30분 사이에 제가 먼저 일어나서 아내를 깨웁니다. 일주일동안 회사일에 집안일에 아이들
뒤치닥거리에 심신이 지친 아내를 위하여 제가 먼저 일어나지요... ^^
완전 부스스한 모습 ㅋㅎ~ 인증샷이라도 올렸으면 좋겠지만... 후환이 두려워서요... ㅎㅎㅎ
한동안 잠이 안깨서 멍때리고 있는 아내를 볼때면 귀엽다는 생각도 하게 되더군요. 과대망상? ㅋ
" 내 아내한테도 이런 모습이 있었구나.... " 라는 생각을 들게 하더군요... 이쁘지는 않지만 귀여운 아내 랍니다. ㅋ


3. 부부간의 담이 없어진다

아무리 부부라 해도 오래 살다보면 보이지 않는 담이란 것이 생기는 것 같더군요.
특히 저희 부부에게는 베를릴 장벽보다 더 높고 단단한 벽이 있었는데, 몰래 데이트 이후로 서서히 무너지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자연스럽게 이야기도 많이 하게 되고, 쓸데 없는 얘기라 한쪽귀로 듣고 한쪽귀로 흘리던 얘기도
서로 잘 들어주고 이해하게 되더군요... 이 부분은 몰래 데이트의 효과중에 가장 큰 효과라 생각 됩니다. ㅋ




혹시 부부의 관계가 너무 오래된 연인처럼 뻔하고 뻔하게 살고 계시지는 않으신가요?
아빠는 나가서 돈벌고, 직원들과 술먹고, 일요일은 어느 정도의 봉사? 엄마는 집안일에 아이들의 교육에 남편 내조에....
가정은 아빠가 이끌어 가는 것도 아니고, 엄마가 이끌어 가는 것도 아닙니다.
부부가 같이 끌어주고, 밀어주고, 힘들때면 서로 땀도 닥아 주며 서로서로 도와가면서 만드는 것이 가정이죠...
제 생각에는... 성공적인 가정을 만들기 위해서는 부부의 역활이 가장 중요한 것이 아닌가 합니다.

아... 이거 본래의 취지는 재미있게 쓰는 것이 목적이었는데, 워낙 저질 필력이나 심각한 내용으로 변질이 되었네요 ㅠㅜ
하여튼... 아내와 새벽공기도 마시고, 맛있는 아침도 먹고, 하루를 웃으면서 시작하는 것이 정말 기분 좋더군요.

아직 처음 연애 할때까지의 감정은 되찾지 못했지만, 그 감정을 찾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답니다. ^^

여러분~~  같이 동참 하실래요? ㅋㅋㅋ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