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자의 수가 블로그의 잣대가 될수는 없지만 무시할수 없는것은
사실인것 같습니다.
좌측은 제 블로그 유입경로 입니다.
네이버에 돈을 준것도 아닌데 네이버에서 유입이 가장 많이 되고 있네요.
역시 네이버의 힘은 무시못할 존재인것 같네요.

다른분들도 마찬가지겠지만 저 역시 고수님들 포스팅을 보면서
각종 메타블로그 등록, 사이트 검색 등록, RSS 등록까지 다 했습니다.
물론 제 포스팅의 질이 떨어지므로 방문자의 숫자가 한계가 있겠지만,
그래도 더 할수 있다면 할수 있는데 까지 노력해보려고
네이버 오픈 캐스트를 개설해 보려합니다.

제가 지금 다이어트에 심취해 있어서 그쪽으로 방향을 잡고 있는중입니다.
올해는 제발 살좀 쪽빼서 수영장 근처라도 가봐야 되는데 말이죠..ㅠㅜ




근데요.... 네이버 오픈 캐스트 개설하려면 네이버 메일을 통해서 동의 or 추천을 받아야 한다네요.
이제 느낌 오시죠?? ㅎㅎ   저를 아는 이웃분들~~~  도와주세요~~~

이상!!  초보블로거 8월 7일의 도움 요청이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