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출근해서 따땃한 커피를 한잔 마시면서 이메일 체크를 하는데 리얼센스에서 메일이 하나 와 있더군요.
"뭐지? 혹시 엄청난 수익금 일까? 이거 아니고는 나한테 리얼센스에서 이메일을 보낼리가 없을텐데.."
이런 생각으로 메일을 열어 보았습니다. 헉!! 왠 지급거부??  갑자기 급여 압류 당하는 느낌이 ㅠㅜ
일단 리얼센스 홈페이지로 가서 제 수익금을 조회해 봤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실로 처절한 수익금이 아닐수 없습니다. ㅠㅜ
포스팅 하나 올리는 평균 시간이 2시간 정도 되는데 거기에 대한 인건비 치고는 너무 한것 같네요. 
다 제가 부덕한 탓이겠지만요. ^^
어쩐지 어제 저녁에 포스팅을 올리는데 리얼센스가 갑자기 안되더군요. 밤도 늦고 해서 오늘 알아보려구 했는데
지급거부 이메일이 와있을 줄이야..

아래 내용입니다. 고수 블로거님들 판독 좀 해주세요. 대충은 알아 듣겠는데 자세히는 잘 모르겠네요.




사실 블로그 시작할때 클릭하면 정말 수익이 생기는 건가?  이런 궁금증에 제가 몇번 클릭하긴 한것 같습니다. ㅠㅜ
저만 그런가요? 아님 다른 블로거님들도 처음 하실때는 그러셨는지...

제가 잘못한 부분에서 "회원 본인 또는 지인에 의한 광고 클릭" 이라고 하는데 리얼센스 홈페이지 어딜 가도 저러한
문구는 찾을수가 없습니다. 제가 못 찾는 것인지도 모르겠지만요...
제휴마케팅을 광고를 하고 있는 초보 블로거들에게 간단한 주의 사항 정도는 잘보이는곳에 표시해 주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현재는 가입심사중이라고 나오네요. 메일 보고서 답신을 보내놓은 상태입니다. 잘 되겠죠?

블로그 마케팅이 무조건 갖다 붙인다고 끝이 아니네요. 좀 씁씁하긴 하지만 또 하나 배웠습니다.
다른 블로거님들도 조심하세요. 저 처럼 이렇게 되지 마시구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