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부상방지를 위한 골프연습장에서의 스트레칭

 

 

 

오랫만에 글을 쓰는것 같습니다. 바쁘고 아프고... 영~~ 정신이 없네요... ㅠㅜ

4개월전부터 반강제적(?)으로 시작한 골프로 인해 요즘 아주 골머리를 앓고 있습니다.

초보때 한번씩을 다 겪는다고 하는데... 등 근육이 뭉쳐서 잠도 제대로 못자고 스트레이 2빠이... ㅠㅜ

회사 대표님이 100% 지원해주셔서 배우는 중인데, 초보 욕심이 화를 불렀네요...

 

풀스윙에 들어가게 되면 어떻하면 멀리 정확하게 보낼것인가에 대한 고민을 많이 하게 되는데,

이러한 생각으로 온몸에 힘이 들어가기 때문에 경직되어 근육이 뭉치는 근육통으로 발전하게 됩니다. 쩝...

운동하면서 느끼는 건데요... 초보가 멀리 보내면 얼마나 멀리 보내겠습니까? ㅎㅎㅎ

 

 

자~~ 그래서!!

4개월 남짓한 완전초보가 이제 막 골프를 시작하는 분들에게 드리는 간곡한 부탁으로 ~~ ^^

운동전에 반드시 충분한 스트레칭을 권유하여 드립니다.

 

제가 다니는 연습장 프로님도 연습시간 아깝다 생각말고 땀이 맺힐 정도로 스트레칭을 해주라 하더군요.

근데요... 사실 운동전에 스트레칭 이란것이 아마추어에게는 그리 중요한것처럼 느껴지지 않는 것이 대부분 입니다.

골프 뿐만 아니라 다른 운동역시 스트레칭으로 3분에서 5분이면 충분하다는 생각을 하곤하죠...

그러지마시구요~~  아래 동영상을 올려 드리니 운동전에 반드시 충분히 몸을 풀어놓고 운동해 봅시다~~

 

 

 

 

 

* 매일 방문해주시는 이웃님들께 너무 죄송하다는 말씀드려요...

운동뿐만아니라 개인적인 일이 이것 저것 겹치다 보니 블로그에 너무 소홀하게 되었네요... ㅠㅜ

상황이 슬슬 좋아지고 있으니, 좋은 소식으로 자주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