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목표는 몸에 덕지덕지 붙어있는 기름기 제거와 알흠다운 몸매 만들기 입니다. ㅋㅋ
설 명절에도 가급적이면 나물만 먹겠다고 굳게 다짐했는데 노릇 노릇한 전 앞에서 무릎을 꿇고야 말았습니다. ㅜㅜ
설 전에 다이어트 음식으로 닭가슴살을 주문했었는데 택배 회사의 사정으로 어제 도착 했습니다.
다이어트와 보디빌딩 유명하신분 있죠? "아놀드 홍" 이라구요. 이분이 광고하는 "청송머슬업" 되겠습니다.
일반 닭가슴살은 조리하기도 힘들고 직장인이 먹기에는 조리해서 도시락을 싸야하는 어려움이 있어서
이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죠.



개봉전 사진이 없네요. ㅜㅜ    원래는 하얀색 스티로폼 박스에 들어서 왔는데 제가 뜯어서 버렸습니다.
제가 주문한 제품은 한봉에 150g 이구요 10봉 주문했어요. 주문할때 본 이미지는 좀 큰 봉지인줄 알았는데
받고 보니 손바닥만한 봉지더군요. 단백질이라 먹는 양이 정해져 있답니다. 아래 그림 참고하세요~~




저는 운동을 전혀 안하는 사람이라 150g의 절반만 먹으라네요.. 쩝...   점심으로 저걸 먹고 버틸수 있을런지..ㅠㅜ
중간 중간 배고프지 않게 다이어트 식으로 먹어줘야 겠네요. 안그럼 폭식을 하게 되니까요. ㅎㅎㅎ
머슬업의 맛은요...  사람마다 틀리겠지만 닭가슴살의 특유의 텁텁한 맛을 매콤한 향과 야채로 해결한것 같네요.
닭 가슴살과 야채를 섞어서 조리했기 때문에 먹기도 좋구요. 집에 갔다 놓으면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을것 같네요.
이 외에도 더 많은 제품들이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청솔머슬업 [링크]


▣ 참고  -  나에게 맞는 보충제와 여러가지 보조식품

[링크] 나에게 맞는 보충제를 선택할수 있는 사이트!!
[링크] 운동하면서 같이 섭취해야할 종합비타민!!
[링크] 휘성도 극찬한 단백질 식품  닭가슴살!!
[링크] 내 체질에 맞는 다이어트는? 체질검사 먼저!!
[링크] 한방으로 보는 나의 비만정도는??




닭 가슴살 어렵게 먹지 말자구요~~



포장을 열면 요런 녀석들이 들어 있습니다. 크기는 엄지손가락 반만하구요.


다이어트가 식이요법 80%  운동 20% 라고들 하는데 운동보다 식이요법이 휠씬 더 어려운것 같네요.
특히 야식이 아주 무서운 놈이죠. 어제 하루 먹어 봤는데 저녁때 허기져서 쓰러질뻔 했다는 ㅋㅋㅋㅋ
다이어트도 좋지만 너무 무식하게 하믄 안될것 같네요 ^^   오늘은 운동하러 다닐 헬스클럽 찾아봐야겠네요
시작이 반이라구 하죠?  이제 절반을 달성 했으니 열운해서 올해는 기필코 삼각빤쮸를 입어볼랍니다 ㅎㅎㅎ
다들 같이 운동해요~~~   포스팅도 좋지만 건강부터 챙겨보자구요~~~  오늘도 화이팅!!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