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티머스 이놈을 구매하고 스마트폰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마음 먹었습니다.
기능과 어플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구 했는데 그 전에 화면 캡처기능을 찾아야 했죠.
마구마구 찾아 헤메다가 러브드웹님의 블로그에서 겨우겨우 찾을수 있었습니다.
일명 "Shoot me" 라고 하는 안드로이드 어플입니다. 사용법과 설명은 러브드웹님의 블로그에가면 잘 나와 있습니다.
그러나....





설치는 성공적으로 되었는데 실행이 안되더군요.. ㅜㅜ   "Accept" 버튼을 누르고  "Hide" 버튼을 누리면 진행이 되야 하는데 절대 안되더라구요. 오른쪽에 영어로 뭐라 그러는데 해석할수 있는 능력도 안되고... ^^
이쯤에서 밀려드는 후회... 아~~~  갤럭시 살껄...ㅜㅜ   아님 그 어플 많다는 아이폰 살껄....ㅜㅜ
다시 재 설치를 해보았습니다. 그런데 "Shoot me" 어플에 대한 리플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그렇습니다. 옵티머스 2X는 2.2.1 버전 입니다. ㅜㅜ  아무것도 모르고 설치 했다가 지웠다를 몇번했는지 모르겠네요.
그래서 몇일동안 포기하고 있는데.... 드뎌 오늘!!  찾아냈습니다.
이놈은 아이폰 이나 옵티머스 마하 하고 캡처 방법이 똑같다는 것을요... 정말이지 제 검색방법의 한계를 느낀날이네요.
이렇게 무식할수가... 저 같은 사람 10명만 있음 IT강국을 IT후진국으로 돌려세우는데 일조를 할수 있겠죠?? ㅜㅜ
그럼 다시 본론으로...



알고보니 어플이 필요없구 내장되어있는 기능이었네요. 설명서를 안 읽어봐서 그런가요? 오늘 집에가서 한번 봐야겠네요.
당당한 "스마트포너" (제가 만든 이름입니다 ㅎㅎ)가 되기 위해서는 요넘 많이 연구해봐야겠어요.
다음번엔 좋은 어플 포스팅 올리겠습니다. 모두들 힘내시고 아자!! 아자!!


스마트폰 구입후에 악세사리 구매하러 여기저기 다녀 봤었는데 좋은 사이트인것 같아서 추천해 드립니다.

▣ 스마트폰 케이스 및 문구 악세사리 전문점입니다. 종류가 많네요. [링크]
▣ 월넛케이스 아시죠?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 입니다. [링크]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