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선물세트추천! 명절선물세트 한우 선물세트 어떠세요?

2012년 새해를 밝히는 설명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가까운곳에 부모님이 계신 분들은 좀 덜하실듯 하지만, 아주 먼 곳에 부모님이 계신 분들은 벌써부터 어지럽증이.... ㅠㅜ
그래도 부모님을 찾아 뵙는건 자식으로서는 당연히 해야 할 일이겠죠?
부모님 뵈러 가는 길이 예전처럼 지겹지 많은 않을것이, 노트북은 물론이거니와, 스마트폰, 아이패드로 무장한
스마트형 인간이 되어서 말이죠... 영화 몇편 담아가실 꺼죠? ^^
근데... 운전하시는 분들은 역시나 힘들겠네요.. 저는 가까운 거리라서 그래서 괜찮은데... ㅎㅎ

명절이 되면 부모님 뿐 아니라, 지인들과 친척분들에게 무엇을 선물해야 할까 하는 고민거리가 생기게 됩니다.
이때쯤 되면 무수히 쏟아져 나오는 설선물 때문에 많은 것 중에서 고르는 것도 참 힘들더라구요...

엊그제 대형마트에 가니까 선물세트가 즐비하게 진열되어 있던데 그 종류가 어마어마 해서 대체 뭘 사야할지 고민이... ㅠㅜ
요즘은 구매할것 중에 딱 한가지를 정해서 인터넷 쇼핑 사이트를 많이 선호하시는 것 같더군요...
저는 작년에는 부모님께 종합선물세트를 해 드렸는데 올해는 정육선물세트를 해 드릴까해서 몇일전에 미리 주문했네요. ^^

이벤트 기간이라서 잘하면 찜갈비셋트도 받을수 있을 것 같네요 ^^  은근 기대 됩니다. ㅋㅋㅋ
한우 선물세트는 먹거리라서... 관리가 잘 되는 곳에서 구입해야 나중에 후회가 없다 하더군요..
그래서, CJ 운영하는 쇼핑몰을 통해서 구입하게 되었네요...

올해 설선물... 한우 선물세트를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리는 바 입니다. ^^


설명절 부모님께 드리는 한우 선물세트!!

 

     한우 정품진 명품세트 2.1 kg  /  냉장

      1. 등급  :  국내산 한우 1등급

      2. 상품구성
      한우 등심 (구이용) 0.7 kg / pac
      한우 안심 (구이용) 0.7 kg / pac
      한우 채끝 (구이용) 0.7 kg / pac

      3. 중량  :  2.1 kg


 

      한우 정품진 찜갈비세트 2.4 kg  /  냉동

      1. 등급  :  국내산 한우 2등급 이상

      2. 상품구성
      한우 갈비 (찜용) 0.8 kg / pac  x  3 pac

      3. 중량  :  2.4 kg





      한우 정품진 정육세트 2.1 kg  /  냉장

      1. 등급  :  국내산 한우 1등급

      2. 상품구성
      한우 설도 (국거리용) 0.7 kg / pac
      한우 목심 (불고기용) 0.7 kg / pac
      한우 우둔 (산적용) 0.7 kg / pac

      3. 중량  :  2.1 kg



이상의 세종류 이구요... 
이외에 한우꼬리, 탕국의 주재료 스지, 도가니, 한우사골, 사골국물의 필수 사태 등도 있습니다.
한우 선물세트니까 당근 대한민국 국산한우구요, 문화의 고장, 선비의 고장으로 유명한 안동 민속한우 사육장에서
길러진 한우로 엄선했다고 합니다.

요즘 한우 때문에 축산농가가 난리가 아닌것 같은데요... 부모님 건강과 축산농가를 위해서 좋은 선물이 아닐까 하네요...

아참... 제가 구매한 곳 에서는 위에서 말씀드렸다싶이 구매후에 찜갈비 셋트 특템 이벤트에 참가하실수 있습니다.
다가오는 명절... 부모님 건강을 위한 한우 선물세트도 장만하시고, 갈비세트 이벤트에도 당첨되어 보세요~~~ ^^


    민속한우 선물세트 믿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곳   -   [바로가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