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티? 요가티? 요기티코리아에서 보내준 요기티카밍 ^^ 스트레스여 가라~~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습니다. 오늘만 해도 어제의 아침과는 너무 다른게 콧끝이 시릴만큼 쌀쌀하더군요...
겨울이 되면 생각나는게 있죠? " 따듯한 우동국물과 쐬주 한잔 ^^ "  " 깊은맛을 맛볼수 있는 차한잔... "

필자 8월7일은 올 해 겨울에는 다이이트를 위하여 과감히 쐬주잔을 치워 버리고 찻잔을 택하였습니다 ^^
부디... 갑신정변이 되지 않기를 바래봅니다 ㅋㅋㅋ

얼마전 블로거머니에서 진행했던 " 요기티 체험단 모집 " 에 응모해서 당첨이 되었네요. ㅎ
블로거머니 관리자님과 요기티 코리아 담당자 님께 감사드리구요....

지금부터 제가 수령한  " 요기티 카밍 " 이란 향이 아주 그윽한 차에 대해서 리뷰해보려 합니다.




요기티? 요가티?

저도 처음에 이름을 들었을때 비슷한 명칭에 헷갈리기도 했는데요... 예상이 어느정도 적중 했네요... ^^

요기티란 무엇에서 유래된 차인가 하면요...
1969년 미국의 요가수업 강사가 수업후 " 아류르베다 레시프로 " 우려낸 차를 수강생들에게 나눠주면서부터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1986년에는 친자연주의와 함께 큰 인기를 누리면서 미국 어디서든 살 수 있게 되었구요..
오늘날 정통과 전문성의 글로벌 유기농 차 전문기업인 골든템플사에서 정신적 건강와 육체적 건강을 위한
60종류의 요기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요기티 코리아 홈페이지에 가시면 잘 아시겠지만...
차의 종류가 엄청 많습니다. 맛도 다 다르고, 차마다 각각의 효능이 있더군요...
저는 그중에서도 " 요기티 카밍 " 이란 차를 받아보았는데요,



요기티 카밍의 효능으로는...

1. 집중력과 몸이 약한 아이들의 건강 지킴이
2. 과도한 업무로 인한 스트레스 해결
3. 잠이 부족한 수험생

위와 같은 경우에 해당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이용해 보세요... 저도 하루에 한잔씩 먹고 있답니다.
스트레스로 인해 폭식도 심해졌구요... 스트레스로 인한 약간의 탈모도 진행중이어서 특별히 카밍으로 신청했습니다.
그래서 요기티 카밍을 받은 이후로 하루에 한잔씩 꼭꼭 마셔주고 있답니다. ㅋㅋ


그럼 요기티 카밍의 개봉기를 시작해 보도록 할께요 ^^







이상으로 요기티 카밍에 대한 개봉기 였구요... 시음을 해 본 소감은요...
코끗을 찌르는 강한 향이 먼저 느껴집니다. 달달한 커피나 벌꿀차 등의 당분이 다량 함유된 차를 즐기시는 분들은
거부감이 있을만 합니다. 저도 평소에 달달한걸 많이 먹는 편이라 처음엔 좀... ㅎㅎ
그래도 몇번 홀짝홀짝 해 보니, 처음의 쓴맛은 많이 중화 되더군요. 스트레스만 풀릴수 있다면야 뭐 이정도 쯤은 ㅋㅋㅋ

요기티 카밍은 그냥 마시는 차가 아니라 건강을 위한 차 입니다.

아이들에게도... 직장을 다니는 직장인들에게도... 좋은 차 인것 같네요.
티백으로 되어있어, 녹차처럼 머그잔에 담가두었다가 6~7분 정도 후에 드시면 아주 딱 입니다.
제가 몇번 마셔본 결과... 6~7분정도 조금 식었다 싶을때가 맛과 향이 적절하게 어우러져서 거부감이 덜하더군요...
몇번 먹다보면 냄새가 아주 오묘~~ 합니다. 허브향도 나고, 한약 맛도 나구요... ㅎㅎ
제가 미식가가 아니라서 정확한 맛 표현을 잘 못하겠네요. 이해해주셔용~~ ^^

.


위의 그림과 같이... 요기티는 여러 종류의 라인업이 있습니다.
차한잔을 마시는 것은... 여유를 찾는 다는 것과 같은 맥락이죠...
이제 여유와 건강을 함께 챙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제 조금만 지나면 추운 겨울입니다.
가족과함께.. 연인과함께... 동료와함께... 따듯하고 건강에 좋은 차한잔 해보시지요.... ^^

아래는 요기티에 대하여 더 자세하게 설명이 되어 있는 사이트 입니다.
인터넷 사이트 다 뒤져봐도 판매하는 곳은 이곳 딱 한곳 뿐입니다.
본사에서 직접운영하고 판매까지 하고 있어서 더 믿을만 한것 같네요...


"  요기티코리아  -  http://www.yogiteakorea.com  "   -  링크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