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4S케이스!! 잘나가는 아이폰4S케이스 3종 세트 입니다 ^^

요즘 아이폰4S 가 대세인것 같습니다. 아이폰4S케이스도 덩달아 대세가 됐네요...
주변에 지인들중에 스마트폰을 새로 구입하시는 분들의 절반정도가 아이폰4S를 구입하더라구요...
필자는 얼마전에 LG 옵티머스 2X의 기기이상으로 전액 환불받아 갤럭시S2 를 구매하였습니다.
아직까지는 별다르게 불편한 점 없이 잘 사용하고 있는데... 더 두고 봐야 할 것 같구요...

갤럭시S2를 쓰는 사람이 왜 아이폰4S 케이스에 대한 포스팅을 하느냐...면요...
좀 기다렸다가 아이폰4S 살껄 그랬다는 막연한 후회가 물밀듯이 몰려와서 입니다... ㅠㅜ
아이폰4S에 그렇게 좋은 기능이 많은지 정말 몰랐습니다.. 쩝...
아이폰 전문가이신 이웃 블로거 " Hare's " 님의 조언을 무시한 제가 너무나 미련 곰탱이처럼 느껴지네요...

그래서 부러운 마음에 스마트폰 케이스를 둘러 보다가 괜찮은 몇 가지 제품들이 보이길래 소개합니다.
아이폰4S의 명성에 걸맞게 케이스 역시 차별화된 것 같네요...

자~~~ 지금부터 요즘 잘나가는 아이폰4S케이스 3종 셋트!! 에 대하여 알아볼까요?





LAB.C 7days colors for iPhone 4 / 4S


처음 소개해 드릴 케이스는 LAB.C 사에서 출시한 LABC-100 이라는 모델의 케이스 입니다.
색상이 무려 9가지나 되네요... " 월화수목금토일 " 을 번갈아 가며 바꾸어도 두개가 남습니다 ㅋㅋㅋ

이 케이스의 재질은 " 신소재 마이크론 " 으로...
많은 분들이 잘 알고계시는 BMW 등의 고급 자동차의 내외장재료 사용되는 재료를 선택하여,
뛰어난 강도와 탄성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게다가 파스텔톤으로 컬러를 입혀놓으니 더욱 끌리네요.. 쩝...

아래에... 조금 더 자세한 이미지를 올려보겠습니다.




 
이 제품의 또다른 특징은 케이스 컬러에 맞추어 홈버튼이 제공 됩니다. 완전 맞춤이군요 ㅎㅎㅎ
커플용으로도 아주 좋을것 같구요, 지인들에게 선물용으로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두번째 케이스는 아래로 고고씽~~~


 LAB.C 사에서 출시한 LABC-100 케이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곳!!   -   [바로가기]

 



SGP 리니어 컬러시리즈 iPhone 4 / 4S


 

이런 종류의 재질을 블링블링 하다고 하나요? ㅎㅎㅎ
이 제품은 (주)디엠에니씨인터내셔널 에서 출시한 아이폰4/4S 겸용 케이스 입니다.
보시다 싶이 컬러는 4가지 컬러의 라인업이 있구요, 아이폰을 쓰시는 분들이라면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잘 아실것 같습니다.

이 회사에서 출시된 리니어 케이스의 결정타는 아래를 보시면 됩니다. 자신의 스타일로 조립이 가능하네요... 헐...



 



 


잘 보셨나요?  제가 볼때는 이 제품이 아이디어는 쵝오인듯 합니다. ^^
SGP 케이스 리니어는 세 파트로 구성된 케이스로 크리스탈시리즈 11가지 , 칼라시리즈 11가지로 총 22가지의
다양한 기본 색상에 서로 다른 색상의 제품과 조합이 가능하여 자신만의 케이스를 만들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사이드 파트와 뒷판 파트를 따로따로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한 색상을 연출할 수도 있답니다. ^^

아~~ 저의 갤럭시S2는 이런거 안되는데... 아이폰앞에 무릎을 꿇어야 되나요? ㅠㅜ
톡톡튀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SGP 사의 리니어 케이스였습니다.


 
 SGP 사에서 출시한 리니어 케이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곳!!   -   [바로가기]

 



Candies Skate Deck Blue for iPhone 4 / 4S



마지막으로... 조금 깜찍한 케이스를 소개하려 합니다.
캔디즈라는 회사에서 출시된 케이스인데요... 뭐.. 회사의 연혁은 몰라두 될 것 같구요 ^^
수입제품 이라는 것만 알면 되지 않을까 하는... ㅎ 그래서, 케이스에만 집중하도록 하겠습니다. ㅋ

이 제품은 디자인도 독특하고, 뒷면에 있는 보드바퀴를 이용하여 비스듬하게 눕혀 놓을수 있는 것이 특징이네요...
다소 휴대하기 불편한 점도 있을것 같지만... 하여튼 재미있는 캐릭터로 아이폰을 장식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2011년 일본 휴대폰시장 아이폰케이스 부문에서 베스트셀러에 오른 제품으로,
올해 일본에서 판매된 이후 전세계에서 2번째로 대한민국에 런칭된 제품이기도 합니다.
재질은 말랑말랑한 실리콘 재질인데요... 쉽게 잘리거나 허접한 제품은 아니라는거!! ^^
구입하실때는 꼭 정품인증 마크를 확인하셔야 하는 것 잊지마시구요~~

이상으로 요즘 잘나가는 아이폰4S 케이스 3종세트의 포스팅을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날씨가 무진장 추워졌습니다. 이제 두터운 옷으로 무장해야 할 때가 됐네요... 감기조심하세요~~~ ^^


 
 캔디즈사에서 출시한 Skate Deck 케이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곳!!   -   [바로가기]

 

아이패드커버, MAC 이나 갤럭시 시리즈 케이스에 대한 정보와 가격을 알고 싶다면? 요기로~   -   [바로가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