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임파서블 OST] Limp bizkit 림프비즈킷의 "Take a Look Around"

제가 좋아하는 메탈밴드는 아니지만, 얼마전에 배철수 아자씨의 프로그램을 듣는데 미션임파서블2 의 OST가 들리더군요..
아주 익숙한 기타음으로 시작되죠? 음악이 시작되니까 크루즈 형이 온몸을 불살랐던 영화의 중간중간도 생각나구요...
OST 자체를 메탈밴드가 연주하고 부른것이 좀 생소하긴 하지만... (우리나라에서만 글쵸? ㅋㅋㅋ)

그날 부터 이 녀석을 다운받아서 밤에 혼자 운전할때 들으면서 질주하는 버릇이 생겼습니다.
역시 메탈은 사람의 심장을 터지게 만들어 주는 것이 참... ㅋㅋㅋ   마눌님이 차 망가진다고 조심하라네요... ㅎㅎ
많은 시간이 지나간 곡 이지만... 들을때 마다 새로운 느낌... 저만 그런가요? ㅎ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