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 지나 탑걸(Top Girl) 듣기/가사/뮤직비디오 보기

지나가 돌아왔네요.. 특별히 생각나는건 미끈한 몸매? ㅋㅋㅋ
뮤직비디오 봐도 우월한 비쥬얼 이군요 ^^

지나의 탑걸~~ 감상해 보실까요?




지나  -  탑걸 (Top Girl)

Be on Top, Be on Top, Be on Top
Gotta go

Don't you wanna be on top
Can't you see that I can't stop
Watch and listen, cause it's hot, hot, hot

럭셔리하게 좀 더 핫 하게
양심 말고 진한 눈길 받아볼래
고민 따윈 No, 맘에 들면 Yes
내 식대로 가는 거야 당당하게

Sad ending all day
똑같은건 정말 따분해.
느낌이 가는 데로.
나를 색칠하고 싶은 걸


난 TOP Girl, 톡톡톡 튀는 HOT Girl
반할걸 녹녹녹 녹아들걸.
매력이 터져 Boo! 한 순간 뿐!
완전히 뿡뿡 터질 것 같아

확 끌려 와와와 느낌이 와,
내게 와와와 짜릿한 느낌이 와
Wow! 이런 기분 최고야
날 말릴 수 없을 거야.

난 TOP TOP GIRL Oh,Oh Oh Yeah




가끔 미친 척, 혼자 예쁜 척,
내 멋대로 내키는 대로 놀아 볼래
너무 즐거워, 너무 재밌어
눈치 볼 거 뭐 있겠어 가는 거야. Ah

Say what?

Sad ending all day
새롭게 나를 표현해
가슴이 뛰는 대로
짜릿하게 뭔가 다르게

나는 TOP Girl, 톡톡톡 튀는 HOT Girl
반할걸 녹녹녹 녹아들걸.
매력이 터져 Boo! 한 순간 뿐!
완전히 뿡뿡 터질 것 같아



확 끌려 와와와 느낌이 와,
내게 와와와 짜릿한 느낌이 와
Wow! 이런 기분 최고야
날 말릴 수 없을 거야.

난 TOP TOP GIRL

투정부릴 것 같은. 말광량이로 날 보지마
No, 난 달라
Everything을 새롭게 태어날꺼야
지켜봐


나는 TOP Girl, 톡톡톡 튀는 HOT Girl
Hmm, Yeah
나는 TOP Girl, 톡톡톡 튀는 HOT Girl


Say What?

나는 TOP Girl, 톡톡톡 튀는 HOT Girl
반할걸 녹녹녹 녹아들걸.
매력이 터져 Boo! 한 순간 뿐!
완전히 뿡뿡 터질 것 같아


확 끌려 와와와 느낌이 와,
내게 와와와 짜릿한 느낌이 와
Wow! 이런 기분 최고야
날 말릴 수 없을 거야.

난 Top Top girl
OhOh OH Yeah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