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의 황제 "무한도전" 을 잡으러 그들이 왔다!!
탁재훈, 김구라, 이수근, 이정, 진이한, 이창민 !!  "명 받았습니다~~"
이들의 공통점은 군필자!!
프로그램 내용은 병역의 의무를 마친 연예인들이 극한 직업에 도전하는 컨셉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발상은 참신한것 같은데 출발한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지 아직 미숙한 부분이 더 많은것같다.
아마 이 멤버안에 신정환이 포함 되었으면 어떨까 하는 생각도 해본다. 왜 사고를 처 가지고는...
탁재훈과의 호흡이 아주 잘맞을것 같은데 말이다. ㅎㅎㅎ


"명 받았습니다" 중  이정이 의경출신 개그맨한테 까이는 모습 ㅋㅋㅋ 보셨나요? 마지막 이정의 모습?

여기서 TIP 하나!!!
해병대 출신인 사람을 만나거던 절대 저런 장난 치시면 안됩니다. 특히 술자리에서는 더 안됩니다. ㅎㅎ

이정이 병 1080기 이니까... 나랑... 음.... 293기 차이나넹 (계산기 두드렸음 ㅋㅋ)
정아~~~  열받지 말아라 니 뒤로 든든한 애들이 가자나~~

입대 확정된 현빈!! 그래... 지금은 웃어라 웃어 ㅋㅋㅋ

해병대 면접후 더 가고싶어졌다는 오종혁!! 그래 너도 많이 웃어둬 ㅋㅋㅋ

해병대 가고 싶다는 리틀 소지섭 유승호 까지~~

우리나라 군대의 모토는 제가 경험한 바에 의하면 "피할수 없으면 즐겨라" 이말이 가장 적합한것 같습니다.
피할수 있는 사람도 있지만 그렇지 못할바에는 즐기는편이 좋습니다.
갑자기 프로그램에서 얘기에서 군대이야기로 빠져버렸네요. 아직 군대 안가신분들??
군대? 무서워하지도 말고 기피하지도 마세요~~ 군대가 사람 잡아먹는 집단 아니거던요? ㅎㅎㅎ
어제 많은 눈이와서 오늘 출근해서 한시간동안 눈치웠네요. ㅠ.ㅜ  그래서 군대 포스팅을 올리나 봅니다 ㅋㅋ


'대한민국해병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병대 연재글 <훈련단편 1>  (91) 2011.04.29
해병대 연재글 <입소편>  (45) 2011.03.09
해병대 연재글 <지원편>  (33) 2011.02.28
해병대 순검  (17) 2011.01.28
해병대 가볼까?  (6) 2011.01.13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