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마돈나 말춤영상입니다~~ 이젠 마돈나까지? ㅋㅋ

 

 

 

 

 

 

싸이 마돈나 말춤영상입니다~~ 이젠 마돈나까지? ㅋㅋ

 

아~~ 정말 이사람 해도해도 너무 하네요 ㅋ  미국을 집어 삼킬듯한 인기로 무장한 싸이의 말춤 강남스타일 ㅋ

이젠 마돈나 누님까지 말춤을 추네요. 듣기좋고 따라 부르기 좋고 따라하기 쉬운안무.. 진정한 대중성을 보여주네요.

언능 2타 3타가 나와서 인기를 쭈~욱 이어 갔으면 합니다. 싸이 화이팅~~~!!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