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와 나달이 함께한 나이키축구화 광고

감히 세계 최고라 부를수 있는 축구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테니스 선수 라파엘 나달의 대결 동영상 입니다.
조금 지난 뒷북같은 영상이지만 캬아~~ 둘다 최고라 불릴만하네요 ㅋㅋ

이 광고를 기획한 나이키도 참 대단한듯... ^^
요즘 이것 저것 하느라 블로그에 도통 신경이 못쓰고 있네요.. 쩝...
언능 처리하고 다시 블로그에 집중해야 하는데 맘처럼 쉽게 일이 잘 안풀려서 말이죠.
빠른시일내에 정상으로 되돌려야 겠네요... ㅎㅎ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