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준비한 포스팅이 없습니다. 감기 때문에 주말을 시체놀이하다가 끝나 버렸네요...
지금도 기침때문에 머리가 띵~~ 한 감기에다가, 온몸이 욱씬욱씬 쑤시는 몸살 기운까지 추가 됐습니다. ㅠㅜ
토욜날 주사 한방 맞고, 약도 3일치 받아서 잘 먹었는데 나아질 기미가 안보이네요... 쩝...
출근도 겨우겨우 했네요... 아무래도 오늘을 버티기가 많이 힘들것 같은 느낌이...

지난주에 가벼운 기침이 나길래, " 그냥 지나가겠지... " 했는데, 그게 아니였나봐요...
마눌님한테 한소리 먹었습니다. " 이런 미련 곰탱이 같은 서방님!! 저번에 내가 병원 가라 그랬죠? 병을 키워요... 키워.. "
제가 일년에 2번정도는 크게 아파서 심하면 3~4일 동안 출근도 못하고 집에서 끙끙대며 이불속에 콕 처박혀 있습니다.
이거 뭐 연례행사로 오는 감기에 아주 미치것습니다. 체력이 완전 저질인가 봐요... ㅠㅜ

연말이 슬금슬금 다가 옵니다... 이웃 분들도 감기 조심하시구요...
시간 쪼개서 운동두 하고 그러세요... 블로그가 건강에 독이 되면 안되자나요...? ^^

말짱한 모습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그래도 놀러 오신 분들을 그냥 돌려 보내는것은 예의가 아니라 생각하여,
원더걸스의 " Be My Baby " 방송 영상을 올려드립니다. 원더걸스 동생들 보니까 감기가 나을듯한... ㅋㅋㅋ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