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전문점 면빠리네!! 홍대 면빠리네 다녀왔어요~~ ^^

혹시 면빠리네 라고 하는 라면전문점 들어 보셨나요?
3주정도 된 것 같은데요... 저의 지인중에 친한 선배님이 뜬금 없이 장사를 한다고 해서 깜놀란적이 있었습니다.
이름하여 " 면빠리네!! " ...  이 형님이 면종류 음식을 많이 좋아하는 것은 잘 알고 있었는데, 사업까지 할 줄은... ㅎㅎ

하여튼... 홍대에 오픈을 한다고 해서, 3주전 토요일에 안사람과 아이들을 데리고 홍대로 갔습니다.
제가 사는 곳이 경기도 광주라 시간 좀 걸리겠지 했는데... 오우~ 쉐트!! 가는데 장장 3시간 걸렸습니다.
가다가 돌아올까 엄청 많이 생각 했는데요... 후환이 두려워서 언젠가 가겠지.. 하는 맘으로 갔네요... 다신 안감 ㅋㅋㅋ
홍대 근처에 왔는데.. 우아~~~ 역시 서울입니다... 아니 서울에 있는 홍대 ㅋㅋㅋ
여신님들이 눈앞으로 휙~휙~ 지나 가고... 아주 제 정신을 홀딱 빼놓더군요. 마눌님한테 한 소리 먹긴했지만요... ^^

드디어 도착!!
오호~~ 아는 동생들과 선배들 몇명이 있네요 ㅎㅎㅎ   인사~ 인사~ 를 하고,

" 횽~ 근데 왜 개업식에 술이 없어요? 오랫만에 만났는데 한잔 해야죠~ "
" 야야~~  여기가 술집이냐? 라면집에서 술먹으면 영업정지 당해 자식아~~ "
" 형이 언제부터 법대로 살았다고 그래요? ㅋㅋㅋ "

아무래도 못 본동안 사람이 변했나 봅니다. ㅋㅋㅋ
저도 라면을 엄청 좋아하는 사람중의 한 사람인데요... 이날은 해물짬뽕라면을 먹었습니다.
아무리 좋아한다 그래도 많은 종류의 라면을 다 먹어볼수는 없기에 말이죠... ^^

일단은 제가 가본 홍대 면빠리네 구경부터 해볼까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지 대체적으로 깔끔합니다.
이 형님 성격이 워낙 깔끔해서 지저분한거 못보는 스타일 이거든요. 궁금하시면 직접가서 보시라~~ ^^
사진에는 잘 안나타났지만 매장도 아담하고 분위기도 아주 좋더군요.
여성분들의 경우, 식당 같은데 가면 화장실 때문에 불편함을 많이 느끼시곤 하는데,
홍대 면빠리네에는 화장실이 실내에 있어 그런 불편함을 조금은 해소 할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날 특별히 라면 조리과정을 보여준다고 하여 몇장 찍어봤습니다.
아는 사람이 아니면 주방을 공개 안한다고 하던데, 특별히 보여주겠다고... 뭔 유세를 그렇게... ㅋㅋ


 


 


이것이 해물짬뽕라면 입니다. 개인적으로 해물은 별루 안좋아 하는데, 신경써서 했다나 뭐라나... ㅋㅋ
맛의 비밀은 스프에 있다고 하는데, 스프 조금만 달라 그랬더니 절대 안되다고 그러네요...
해물짬뽕라면의 맛은... 일단은 개운합니다. 사진이 좀 저질로 나와서 그런데요... 때깔도 아주 좋구요...
주문할 때 미리 얘기하시면 조금 더 얼큰하게 조리도 해 준다고 하네요.

매장이 이층에 자리 잡고 있어서, 사람들이 찾아올까 의구심이 들었는데,
형님의 말에 의하면 점심시간되면 사람이 바글바글 하다고 하네요... 횽님~~ 제발 쭈~욱 그렇길 바래요~~
홍대 1번 출구 근처에 있으니, 홍대에 자주 출몰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가보셔서 드셔보시길... ^^

주문하실때 " 산발 " 님 소개로 왔어요~~ 하시면 서비스도 듬뿍 주실겁니다. ^^
글구... 사장님은 남자구요, 서빙하는 분들한테 물어보면 절대 모르니, 주문하실때 " 사장 나오라그래~ " 라고 해주세요 ㅋㅋ
" 산발 " 은 지인들 사이에서 불리고 있는 제 별명입니다.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