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집에서 포스팅을 하면서 가장 불편한 점은 모니터 입니다.
인터넷 창 하나로는 포스팅 자료 수집하고 글쓰기에 너무 불편하기 때문이죠.
다른 블로거님들은 어떠실지 모르겠지만 저는 모니터가 달랑 한대 입니다. 22" 와이드 LCD 모니터 입니다. ㅠㅜ
제가 주로 포스팅하는 회사 사무실 책상에는 모니터가 두대 있습니다.
17" LCD  두대 붙여 놨는데요, 그게 집에있는 와이드 모니터보다 훨씬 편하네요. ^^
오늘이 집에서 올리는 첫번째 포스팅 입니다. ^^  회사에서는 업무때문에 바빠서 집중을 하기가 너무 힘들더군요.
오늘 티비님 포스팅을 보구 시간을 정해서 포스팅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절실해졌습니다.  티비님 포스팅 [링크]
또 얘기가 삼천포로...ㅋㅋㅋ

하나밖에 없는 모니터의 단점을 보완 하고자 인터넷을 뒤져 화면 분할 프로그램을 찾았습니다.
사실은 모니터를 한대 더 살까 하다가 제 블로그가 용돈을 줄때까지
꾹 참아 볼라구요 ㅎㅎㅎ
거의 모든 분들이 아시는 유틸리티겠지만 저 같은 분이 혹시 계실까 해서 소개해드립니다.

"WINsplit Revolutin" 이라는 프로그램 입니다. 일단 다운 받아 볼까요??  [링크]


받은 파일을 실행 시키면 처음에 언어를 선택합니다. 근데 영어밖에.. ㅜㅜ  따라서 "OK" 클릭!!





자꾸 물어보네요. 짜증내지 마시고 "어 그래" 클릭합니다 ㅋㅋㅋ





용량도 그리 크지 않습니다. 제 하드는 왜 용량이 조것 밖에 안남았을까요?? ㅠㅜ






모니터를 오른쪽 마우스 클릭하면 핫키 설정을 하실수 있습니다.
저는 핫키 구찮아서 마우스로 똑딱 똑딱해서 화면 분할 합니다.



요넘이 컴터 화면에 나오는 마우스 전용 하면 분할 위젯입니다.
여기까지 하시면 어려운것이 없으니 더 이상의 설명은 하지 않겠습니다.



요렇게 4분할도 됩니다. 포스팅하면서 4분할은 좀 보기 힘들구요 상하 2분할이나 좌우 2분할이 좋은것 같네요.



포스팅이 많이 미흡하지만 저처럼 고민하셨던 블로거님들이나 아님 다른 용도로 고민 하셨던 분들한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강원도에 눈에 제법올것 같네요. 강원도 계신분들은 눈 조심 하시구요.. 눈피해 없기를 바랍니다.
언넝 모니터를 하나 사야겠네여. 이 놈이 용돈을 줄란가 모르겠만요 ㅎㅎㅎ
모두들 힘내시고 건강하세요~~~

이 포스팅 전에 LCD 모니터 사려구 여기 저기 돌아 다녔는데 괜찮은 제품이 있어서 추천해 드릴려구요

▣ 지금 알파스캔 모니터 쓰고 있는데요, 역시 모니터는 LG가 좋은것 같습니다. 구경하세요~~ [링크]
▣ 요넘은 삼성전자에서 나온건데 게임 아이템으로 말하자면 유일템입니다. 언젠가는 ㅎㅎㅎ [링크]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