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렁큰타이거(Drunken Tiger) - 난 널 원해 듣기 / 타이거JK,윤미래 버젼

오래된 영상이지만 드렁큰타이거 팬이라면 반드시 봐야할 영상 입니다 ^^
윤도현의 러브레터에 출연한 영상인데, 타이거JK 도 있지만 윤미래의 시원한 랩은 정말 일품인것 같습니다.
백번 말로 듣는 것보다 한번 보는것이 낫겠죠? ㅎㅎ




난 널 원해   -    드렁큰타이거 (타이거JK / 윤미래)

Tiger is in the presence bam bam
Upon the raggae is bam bam
Tiger is in the pregence bam bam
Upon the raggae is bam bam

낯이 익지도 않았지만 같이 마치
달콤한 연인같이 하나되는 우릴봤지
너를 원해 이말 전해 나를 너무도 원하는
너만의 눈빛이 내눈에 정말 너무 훤해

나는 너무 절대로 허무 하지도 가지도 않게 할수도 있어
이제는 마음의 눈을 감아
아마 너무나 큰 감격에 그런 기쁨에 그래
나는 너무나 행복해

Scent of your presence was true essence of your beauty Comp-lexion
luminescent be like blinding twenty twenty From the git go couldn’t let go
You had my hearty mad looney tooney
From the full moon to the crescent
Reminiscing about your booty

Feeling blue indeed like the time
You didn’t do me When I’m alone I’m in a love
Jones Baby boo I’m truly yours
Like honey dip from Gothem
You let me in for a pleasure
Voulez-vous couchez avecmoi?
Now you drop your draws, uh!

나는 널 원해 사랑해 허니 너와 함께한 시간 모두
기억해 나는 너의 모든걸 나만이 느끼는 사랑

Tiger is in the presence bam bam
Upon the raggae is bam bam x 4

낯이 익지도 않았지만 같이 마치
달콤한 연인같이 하나되는 우릴봤지
너를 원해 이말 전해 나를 너무도 원하는
너만의 눈빛이 내눈에 정말 너무 훤해

이젠 눈감겨 저 달도 나를 반겨
내 품에 안겨 너를 맡겨
그리고 말해보아 터질것 같은 충동을 느껴
이게 오와 또와 나를 도와 지금의 나는 너무 좋아

사랑하는 허니 그거 아니 내 마음 아니
너만의 생각으로 가득차 있다는걸 너는 아니
무엇이 그렇게 다 내 모습 어디가
니 맘에 그렇게 나 모두가 맘에 안드나
나는 너무 절대로 허무하지도 가지도 않게 할수도 있어
이제는 마음의 눈을 감아
아마 너무나 큰 감격에 그런 기쁨에
그래 나는 너무나 만족해

Tiger is in the presence bam bam
Upon the raggae is bam bam x 4

Drunken Drunken Drunken Tiger
Drunken Drunken Drunken Tiger

나는 널 원해 사랑해 허니 너와 함께한 시간 모두 기억해 나는 너의 모든걸 나만이 느끼는 사랑

Tiger is in the presence bam bam
Upon the raggae is bam bam x 4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