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재범의 고해를 박완규의 고해로...

새해가 밝았습니다. 용띠의 해. 그것도 흑룡이라고 하네요. 제가 용띠이긴 한데... 흑룡은 뭔지... ㅋㅋㅋ
매일 방문해 주시는 이웃님들... 그리고 방문해 주시는 모든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건강하시길 바래봅니다.

오늘은 나가수에 출연한 박완규씨가 임재범씨의 고해를 부른 영상을 올립니다.
흔한 영상일수도 있겠지만, 작년에 자신의 인생을 재발견했다던 박완규씨 처럼...
어려움중에 계신분들도 올해에는 기필코 인생의 전환점을 만들어서 좋은 한해를 보내시라는 뜻에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필자 또한 올해는 다부진 각오로 직장이나 블로그에 조금 더 힘써 보려구 합니다.
작심 삼일이 되지 않도록 단단히 마음먹어야겠죠? ㅎㅎㅎ

그럼...  박완규씨의 또 다른 매력속으로 빠져볼까요?

*** 에구... 아침에 출근하니 저작권으로 어제 나가수 동영상이 삭제됐네요... 대신 공연실황 올려드립니다... ㅠㅜ


 

 

고해


원곡 : 임재범


어찌합니까 어떻게 할까요
감히 제가 감히 그녀를 사랑합니다
조용히 나조차 나조차도 모르게
잊은척 산다는건 살아도 죽은겁니다

세상의 비난도 미쳐보일 모습도
모두 다 알지만
그게 두렵지만 사랑합니다

어디에 있나요
제 얘기 정말 들리시나요
그럼 피 흘리는
가엾은 제 사랑을 알고 계신가요
용서해주세요
벌하신다면 저 받을께요
허나 그녀만은
제게 그녀 하나만 허락해 주소서


어디에 있나요
제 얘기 정말 들리시나요
그럼 피 흘리는
가엾은 제 사랑을 알고 계신가요
용서해주세요
벌하신다면 저 받을께요
허나 그녀만은
제게 그녀 하나만 허락해 주소서

어디에 있나요
제 얘기 정말 들리시나요
그럼 피 흘리는
가엾은 제 사랑을 알고 계신가요
용서해주세요
벌하신다면 저 받을께요
허나 그녀만은
제게 그녀 하나만 허락해 주소서

* 가사출처 - 네이버 뮤직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