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일내내 집에서 뒹구르기 연습을 했네요 ^^
아침에 출근해서 블로그 로그인을 하니 오랫만의 메인선정!! ㅋㅋㅋ
그리 잘 쓴글도 아닌데 메인선정이 되다니.. 나름 기분 좋네요 ^^



요넘이 1월 25일에 첫번째 믹시메인에 오는넘 이구요~~  [링크]



이늠이 5월 9일 두번째 믹시메인에 오른넘 입니다 ㅋㅋㅋ   [링크]

 


메인선정 해주신 믹시에 감사드리구요~~
부족한 블로그 매일 방문해 주시는 이웃님들께도 감사드립니다~~

더 좋은 글과 정보로 보답해드릴께요~~




아!! 글고... 많은 이웃 분들께서 정성스레 댓글 달아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별 노력도 않했고 이웃님들한테 커피한잔 대접한 적도 없는데 찾아와 주시고... ^^

얼마전부터 고심했는데요... 이웃님들의 댓글에 대한 제 리플이 너무 형식적이다는 결론!!
그럴바에야 차라리 이웃님들 블로그 방문해서 포스팅을 정독하는게 훨씬 좋겠다는 결론!!
그래서.. 제가 꼭 필요한 리플외에는 답하지 않을 생각입니다.
물론 방문해주신 이웃분들께는 항상 감사드리고 있답니당 ^^

만약~ 제 리플을 간절히 원하신다면 악플을 좔좔좔 달아주심 정성스레 리플 올려드리겠습니다 ㅋㅋ
아마 이웃님들 블로그에 대포동 미사일에 핵탄두를 적재해서 보내지 않을까 하네요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