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비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하여 저렴한 의료실비보험가입

요즘 실비보험에 가입하시는 분들이라면 실비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일반화 된것 같습니다.
실비보험비교사이트 가보면 의료실비보험의 종류만 해도 어림잡아 열손가락을 훌쩍 넘어버리더군요.
이러한 실비보험비교사이트를 둘러보게 되면 어느 의료실비보험을 선택해야 할 것인지... 소비자 입장에서는 애매~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실비보험비교사이트 중에서도 정리가 잘 되어있으며, 의료실비보험에 대한 정보가 상세하게 기록되어 있는
실비보험비교사이트 중... 적극추천할 만한 곳을 안내해 드리려 합니다.


 









효자보다 낫다!! 실비보험!!


실비보험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고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의료실비보험은 병원비용(진찰비,검사비,약제비)등의 기본적인 병원비용을 되돌려 받을 수 있는 보험입니다.
특히 MRI, CT, 특진비용, 응급실 같은 고액의 검사비용을 보장 받을 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는 보험입니다.
또한, 10만원 이내의 보험료로 길게는 100세까지 보장 받을 수 있으니... 감히 효자보다 낫다고 이야기 할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의료실비보험은 특약만 알맞게 추가하면 하나의 보험으로 암보험이나 운전자보험 등...
여러가지 보장을 받아 볼 수 있는 종합적인 보험상품입니다.

이외에도 많은 장점이 있지만 보험사별로 약간씩 다르게 적용되므로 꼼꼼히 살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의료실비보험!! 무조건 싸다고 좋은것은 아니다!!


의료실비보험은 잘 아시다싶이 적은 보험료로 최대의 보장을 받는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 보험이 다 거기서 거기지 뭐... 아~~ 구찮어~~ 어차피 있어야 한다고 하니까 아무꺼나 가입할래.. " 라는...
생각은 잠시 접어두시구요~~  조금만 알아보면 보험료와 보장이라는 두마리 토끼를 잡을수 있답니다. ^^


비슷한 보험이라면 무조건 싼 보험?

보험의 본질은 "만약" 이라는 단어에 함축되어있습니다.
만약의 상황을 위해 경제적인 타격을 방지하려 가입하는 것이 보험인데, 비슷하다고 싼 보험만 찾아보다가는
정작 어떤일이 생겼을때 보장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무리 비슷하다고 한들 보험사마다 보장내용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가입시에 세밀히 살펴 볼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비슷한보험중에 비싸다고 한들 1만원에서 2만원 내외의 차이 이므로 기왕이면 폭 넒은 보장을 받아볼 수 있는
보험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자~~ 그렇다면 의료실비보험중에 요즘에 잘 나간다는 비슷한 3종류의 보험상품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메리츠화재 (무)알파 플러스 보장보험

 


 



2. LIG 손해보험 (무)LIG 닥터플러스 V건강보험




3. 현대해상 (무)하이라이프퍼펙트 스타종합보험



위의 세가지 보험이 현재 가장 인기가 좋다는 의료실비보험상품입니다.
각 보험의 대표적이고 간략한 정보만 모아 보았는데... 그냥 설렁설렁 봐도 차이점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이 밖에 보험료 계산이나 자세한 보장내용 등은 아래 각각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의료실비보험 보장내용 및 보험료계산

1. 메리츠화재 (무)알파 플러스 보장보험  -  [링크]
2. LIG 손해보험 (무)LIG 닥터플러스 V건강보험  -  [링크]
3. 현대해상 (무)하이라이프퍼펙트 스타종합보험  -  [링크]




의료실비보험 잘 따져보고 비교해 보고 가입하자!!


오프라인으로 사람들의 요청으로 보험을 가입하던 시절이 있었는데...
지금은 소비자들이 인터넷으로 알아보고 비교해보고 직접 가입하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비교사이트를 이용해서 간단한 내용을 참고 한후 전화 한통이면 쉽게 가입할수 있기 때문인데,
의료실비보험의 경우에는 몇가지 중요한 체크리스트가 있으니 반드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의료실비보험 기간은 100세 만기로 선택하는 것이 좋다.

고령화로 인해 수명이 길어지는 현상이 계속되기 때문에 60세나 80세 만기 보다는 길게 보장받는것이 좋습니다.
보험기간을 짧게 설정하고 다시 재가입을 하게 되면 병력이나 직업 등으로 인해 가입에 재한을 받을수 있습니다.

2. 의료실비보험에서 의무적으로 가입해야 하는 사망보험금을 크게 가입할 필요는 없다.
의료실비보험의 목적은 실생활에 필요한 의료비를 지원받는 것이므로 사망보장은 다른보험으로 크게 잡아주고,
질병이나 상해에 촛점을 맞추어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의료실비보험의 다양한 특약을 선택해서 가입한다.
의료실비보험은 의료비만 보장 받는 것이 아니라 암이나 뇌졸증, 심근경색 진단비용, 골절, 화상 진단비 및 수술비 등등...
다양한 특약을 이용하여 자신에게 맞는 보험으로 가입이 가능 합니다.

4. 만기환급형과 순수보장형 중에 자신의 경제적 상황에 맞게 선택한다.
만기환금형 보다는 순수보장형을 선택해서 보험료 납입에 대한 부담을 줄이는 것이 좋으며,
자신의 경제적 상황에 맞춰서 가입해야 하므로 전액환급형 보다는 일부환급형으로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5. 의료실비보험에 가입을 고려중이라면 빨리 가입할수록 좋다.
의료실비보험은 가입과 동시에 보장을 받을수 있는데, 이전에 병력이 있다면 가입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6. 의료실비보험의 입원비용, 통원비용은 중복해서 가입하지 않는다.
입원비나 통원비는 중복 가입시 비례보상이 되므로 보험료를 이중으로 부담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7. 부부가입으로 보험료할인 특약을 활용한다.
부부가 동시에 의료실비보험에 가입하면 보험료 할인을 해주는 보험사를 선택하여 활용한다.


 










의료실비보험에 가입하려고 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할때는 위와같은 부분을 유의하여 살펴보아야 합니다.
보험비교사이트에서는 보험전문가를 통해서 여러가지 보험사 보험견적을 받아 볼 수 있으며 보험사에 직접 알아보는
번거로움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실비보험에 관련하여 많은 보험비교사이트가 있는데 그 중에서 두어군데에 견적을 받아보는 것이 좋으며,
반드시 상담을 받아 본 후 가장 믿을만한 곳에 가입을 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아래의 두군데 사이트는 신뢰도가 높으며,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고 있는 보험비교사이트 입니다.
무료로 상담을 받아보시고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보험으로 저렴하면서도 큰 보장을 설계하시기 바랍니다.


보험몰 [링크]  -  실비보험 무료견적과 보험리모델링에 대한 무료상담을 받을 수 있는곳
보험닷컴 [링크]  -  의료실비보험 실시간 견적과 타보험사 상품을 비교견적 받아볼 수 있는곳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