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나름가수다 다시보기 / 정준하 키큰노총각이야기 다시보기

무한도전 나름가수다에서 당당히 1등을 차지한 정준하의 키큰노총각이야기 입니다.
다른 멤버들의 노래와 편곡도 아주 좋았는데요, 정준하씨의 노래를 듣는 순간....
" 아.. 이사람 정말 연습도 많이했고, 마음을 담아서 부르네... "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지난주 토요일 주말밤 1시간 30분은 티비앞에 있어도 아깝지 않은 시간이었습니다.

이제는 예능이 사람들에게 재미만 주는 것이 아니라, 감동과 깨달음을 느끼게 하는것 같습니다.
그 중심에 누가 있던 간에... 열심히 하는 예능인들의 모습에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대한민국 예능인들이여~~ 감사합니다~~


 

키 큰 노총각 이야기   -   정준하

내년이면 마흔둘 노총각
제 예기를 시작할게요
알고 보면 순정남 진짜 사랑 원하죠
기적같은 사랑을 손꼽아 기다려왔죠

키만 크고 배운 거 없고
가진 것도 별로 없지만
결혼 꿈꾸는 내가 참 좋아
조금 늦었지만 몇배 더 행복할테니까
매일 설레요 oh

그댈 만난 나는 행복한 남자
힘들어도 늘 웃게 되죠
조금 모자라도 착한 사랑
그게 내가 원하는 사랑

그댈 만난 나는 행복한 남자
사랑하기 위해 태어난 남자
조금 모자라도 착한 사랑
사랑 앞에서 난 바보니까

내가 듣는 걱정과 우려
눈높이좀 낮춰 보라고
진짜 내 마음모르죠 그래서가 아닌데
신중하고 싶은데 이런 난 철부진가요

결혼이란 현실이라고
살다 보면 다 똑같다고
절대 그런 말 하지 말아요
사랑은 바보처럼 하고 싶으니까
그대 뿐이죠 oh

그댈 만난 나는 행복한 남자
힘들어도 늘 웃게 되죠
조금 모자라도 착한 사랑
그게 내가 원하는 사랑

그댈 만난 나는 행복한 남자
사랑하기 위해 태어난 남자
조금 모자라도 착한 사랑
사랑 파에서 난 바보니까

노총각 모두 힘내세요
우리도 맘껏 사랑해요
우리 꿈은 결혼 아닌 사랑
죽을 때까지 사랑해요

그댈 만난 나는 행복한 남자
사랑하기 위해 태어난 남자
조금 모자라도 착한 사람
사랑 앞에서 난 바보니까

* 가사출처  -  네이버뮤직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