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모델 다이어트머니] 수익형 블로거에게 또 하나의 머천드를 소개합니다~~ 다이어트머니!!

수익형 블로거라면 최대한의 수익을 뽑아낼수 있는 머천트의 선택이 가장중요한 부분으로 작용합니다.
물론 같은 머천트를 이용하더라고 블로거 개인의 포스팅의 질에 따라 수익이 판가름 나기도 합니다.
계속되는 수익형 블로거들의 유입과 이에 대한 새로운 머천드의 생성은 수익형 블로거들에게는
상당히 반가운 소식입니다.

그동안의 수익형 블로거의 대표적인 머천트로는...

제휴마케팅 - 링크프라이스, 아이라이크클릭, 마케통
보험.재무설계 - 애드알바, 애드인스, 애드몰, 굿모닝리치, 리더스리치
자격증 - 링크인피알, 디비모아, 마켓클럽

[각 사이트별로 링크를 걸어두었으니 수익형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은 구경삼아 가보시기 바랍니다]


다이어트 머천트의 새로운 발견!!

수익형 블로거를 위한 획기적인 다이어트 머천트를 소개합니다.
허벌라이프와 함께 당당히 권해드리는 새로운 머천트!!  다이어트 머니 입니다.



다이어트 머천트의 새로운 강자!! 다이어트 머니!! [링크]

예전부터 허벌라이프 판매에 대한 머천트를 찾아 인터넷을 샅샅이 뒤졌는데 없더니만,
이제야 만나게 되었네요... 벌써 많은 수익형 블로거님들이 가입을 했다고 하는데,
사이트 오픈전에 프로블로거 몇분이 테스트를 했는데 수익률도 꽤 괜찮다고 합니다.

이전의 다이어트 머천트로는 제휴마케팅쪽의 다이어트 프로모션 정도 였는데...
사실 프로모션으로는 수익을 바라보기가 많이 힘듭니다.. 필자의 경험상... 많은 분들의 경험상...
다이어트에 대한 포스팅은 날이면 날마다 몇배 증가하는데 머천드는 한정되어 있기 때문이지요...

이 와중에 수익형 블로거들에게는 금맥을 찾은것과 같은 좋은 머천트가 나와서 알려드립니다.

허벌라이프를 앞세운 다이어트 머천드!!  다이어트 머니!!

지금부터 다이어트 머니의 수익구조와 취급하는 아이템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익형 블로거를 위한 새로운 다이어트 머천트!!  다이어트머니!!  -  [바로가기]
바디라인에서 운영하는 허벌라이프 쇼핑몰!! 다이어트 제품, 각종 케어제품!! 
[바로가기]


다이어트머니의 특징과 수익구조

다어어트 머니는 체중감량 등의 프로모션 머천트가 아니라 허벌라이프 제품을 판매하는 머천트 입니다.
허벌라이프 많이들 들어보셨죠? 다이어트 포스팅을 주로 하시는 분들은 잘 알고 계시리라 생각됩니다.

네이버나 다음 등... 포털에서 허벌라이프라고 검색을 하면 검색결과가 무진장 많은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그만큼 허벌라이프의 제품들이 많이 판매되고 있다는 사실인데요, 단점이 있다면 제품단가가 고가라는 점입니다.
테스트하신분들의 말에 의하면 제품자체가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유입에 비해서 판매율이 높다 하더군요.

아마도 이 머천트의 생성으로 다이어트 쪽에서는 좀안간 상위권의 머천트가 되지 않을까 하는데요...

다이어트 머니를 추천드리는 이유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10%의 높은 커미션

허벌라이프의 제품들은 이미 많은 분들이 사용해봤고, 사용중인 제품입니다.
따라서 제품의 성능과 그에 따른 결과가 입증된 제품이라는 것입니다.
제품단가가 고가이긴 하지만 판매율이 계속 상승세를 기록하는 것을 보면 많이들 구매하시는것 같네요..

CPS(유료 결제 및 상품구매시 커미션) 으로 보았을때,
다른 다이어트 머천드의 커미션은 최대 7% 정도 입니다.
그러나, 새로운 머천드 "다이어트 머니" 는 10% 커미션을 제공합니다.


쇼핑몰 사이트에 가보면 아시겠지만 최하 몇만원부터 백만원 이상하는 제품까지 종류가 상당합니다.
만약에 50만원짜리 프로그램을 구매하게 되면 커미션은 5만원이 됩니다. 짭짤하죠? ㅋㅋㅋ

테스트를 진행했던 이웃 블로거 에우르트님의 말을 빌리자면... 이렇습니다.

"제 경험상 10클릭 정도가 나면.... 구매가 하나정도는 나던걸로 기억을 합니다.
 다른 CPA와 비슷한 전환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게다가 제품 하나하나가 좀 비싼편이고 대부분이
 프로그램으로 판매가 되기 때문에 상당이 좋은 아이템이라 생각이 듭니다.
 저도 사실 비싸서 잘 안팔리겠지..했었는데.. 그건 아니더군요..."

다이어트 머니는....
고가의 제품이지만 제품 구매율이 높고 10%의 높은 커미션을 제공 합니다.

 



두번째. 재구매시 7%의 커미션

다이어트 보조식품을 사용하는 사람들 중에는 제품에 만족한다면 다시 재구매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허벌라이프의 경우 한달짜리 프로그램 별로 제품군이 형성되어 있기 때문에 써보고 만족하는 사람들이라면
재구매의 확률은 점점 높아질수 밖에 없겠죠...

다이어트 머니의 또 다른 강점!! 재구매시에도 7%의 커미션을 지급한다는 것입니다.
 

재구매 시스템에 대하여...

철수가 영희의 홍보링크를 타고 허벌라이프 제품을 구매하였습니다.
철수는 50만원짜리 제품을 구매해서 영희에게는 10% 커미션인 5만원의 수익금이 발생하였습니다.
한달정도 제품을 사용해본 철수는 상품에 만족하고 처음 상품 구매할때 즐겨찾기를 해두었던
바디라인에 가서 50만원짜리 제품을 한번 더 주문합니다.
영희의 링크를 타지 않고 바로 바디라인으로 가서 구매를 한 부분이지만,
최초 수익금이 책정된 파트너 영희에게 재구매 커미션 7% 3만5천원의 수익금이 발생하게됩니다.

 
살짝 이해가 가시나요?
철수가 열번이든 백번이든 바디라인에서 구매를 한다해도 재구매시에는 영희에게 7%의 수익금이 발생하게 됩니다.
허벌라이프를 좋아하는 단골 몇명만 있어도 아무런 홍보없이 지속적인 수익금을 받아볼수 있는 시스템...
다이어트 머니에서 경험할수 있는 재구매 시스템 입니다.

허벌라이프를 판매하고 있는 쇼핑몰은 굉장히 많습니다.
바디라인은 개발한 분이 다른곳과 차별을 두어 블로거들에게 수익을 보장해 주고 하단에 설명드리겠지만
"하위라인 시스템" 이라는 것을 접목하여 수익의 극대화를 실현하는데 초점을 맞춘 머천트 입니다.
꼭 다이어트를 위한 제품이 아니라 건강식품으로도 각광받고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수익면에서는
아주 좋은 머천트라 생각이 되네요...





다이어트 머니만의 하위라인 시스템!!

하위라인 시스템... 넌 무엇이냐?

쉽게 말하면 다단계 시스템이라고 보시면 될것 같은데요...

"다이어트 머니" 라는 머천트를 A가 다른사람에게 홍보하게 되면, 홍보하는 A는 하위파트너를
모집할수 있는 홍보코드가 주어집니다.

A의 홍보를 타고 또다시 다이어트 머니를 홍보하는 B가 생긴다면, B의 매출 5%를 A에게 지급하게 됩니다.

"에이~~ 다단계자나~~"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곰곰히 생각해 보세요..
우리가 일터에서 일하고 받는 급여도 이렇게 다단계의 원칙으로 돌아 간답니다.. 뭐 어쩔수 없는... ^^
따라서 하위 파트너를 많이 모집해 놓으면 복불복의 수익금이 발생하게 되겠지요?
그냥 앉아서 돈벌수 있는 좋은 기회 아닌가요? ㅋㅋ

제가 이 머천트를 발견했을때 허벌라이프라는 제품만 보고 충분히 가능성 있는 수익 아이템이라 생각했습니다.
게다가 10% 의 높은 커미션과, 재구매시에 7%의 커미션... 그리고 하위라인 시스템의 구조는...
수익을 지향하는 블로거에겐 정말 매력적인 제안이 아닐까 합니다.

물론 누구나 많은 수익을 볼수 있는것은 아닐것입니다.
하지만 수익형 블로거라면 도전해 볼만한 머천트라
생각되어 과감히 권해드리는 바입니다.




수익형 블로거 홍보코드를 받아볼수 있는 파트너 페이지  -  [바로가기]
일반 소비자에게 보여지는 바디라인 쇼핑몰!! 
[바로가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