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친구들은 아주 스마트 합니다.

눈떠서 눈감을때 까지 스마트폰을 손에 쥐고 마플로 하루에도 몇천마디의 대화를 하고 있습죠...
몸은 30대 중반을 넘어섰지만, 이노무 머리속들은 아직도 고딩때를 못 벗어나고 있네요. ^^

마플로 얘기하는 도중에 삘이 꽃히면 그날 만나서 음주가무로 이어질때도 있구요 ㅋㅋㅋ
저녁먹을때쯤 만나서 다음날 새벽까지 쭈~~욱 이어지는 험란하고 스릴넘치는 음주가무 ㅎㅎㅎ

이런 다정다감한 20년지기 친구들의 대화 내용을 공개 합니다~~
16명 중에 두녀석의 아주 간단한 대화내용 되겠습니다.


 
 


둘다 똑같은 넘 입니다 ㅋㅋㅋ
하루진종일 이러고 놉니다. 뭐 그래도 친구들이 있어 하루가 재밌고 즐겁네요.. 촤아식들~~~ ㅋㅋㅋ


아무래도 이놈들 이거 보러 올테니 친구들에게 인사좀 해야겠네요 ^^

돼횽~~  은교 건강하게 잘키우공~~
때횽~~  건우 씩씩하고 바르게키웟!!
욕형~~  결혼하믄 욕하지 말구~~
무형~~  술끊고 담배끊는다는 거짓말 하지말구~~
찬형~~  올해는 꼭 별보구~~
오봉~~  차 퍼지지 않게 잘 타고 다니구~~
젓형~~  야식먹을라구 야근하지 말구~~
웅형~~  왠만하면 둘째 낳지 그래? ㅋㅋ
동규~~  시끄럽지도 않냐? 대답 좀 해라...
개코~~  그만 딸랑거려... 시끄러 죽것어...
똥횽~~  술먹지말란 말은 안할깨... 꺼지란 말만 하지 말아줘...
대갈~~  분리수거에 쭈~욱 힘쓰도록... ㅋ
말횽~~  애들 꼬셔서 술좀 그만 X 먹어!!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