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리 조금이따샤워해 뮤비] 이 사람 사고쳤네 ㅋ 개리의 조금이따샤워해


 

 

 

TO DAY POST   [개리 조금이따샤워해 뮤비] 이 사람 사고쳤네 ㅋ 개리의 조금이따샤워해

 

아놔~~ 역시 강개리!!

이 살람~~ 제대로 된 19금 뮤비를 만들어냈습니다 ㅋㅋㅋ

 

언뜻 개리의 평소 모습과 전혀~ 어울리지 않는 뮤비인것 같지만.

이것을 도전이라고 봐야 할까요?

 

뭐... 실제 빌보드 뮤비를 보면 개리의 조금이따샤워해 뮤비는 15등급 밖에 안되죠...

우리나라 사상이 그렇다 보니... 이런것에 도전하는 가수들이 많지 않고...

 

특히, 리썅과 같이 어느정도 네임 벨류가 형성된 팀의 경우라면.

이런 모험은 절대!! 하지 않는 것이 일반적인 모습들인데요...

 

분명히. 외설적인 부분도 있고, 완전 반대 쌍기를 드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어디까지나 음악의 자유와 영상의 자유라는 생각이 드네요.

 

좀... 개리와 매치가 안되긴 합니다만...

이런 종류의 도전이 가미된 음악들이 계속 나와 주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아이돌의 천국인 한국에서...

리쌍과 같은 듀오가 전설로 남아야 할 이유가 분명한 것 같네요.

 

그나저나...

런닝맨 멤버들 이 뮤비가지고 난리 나것습니다 ㅋㅋㅋ

월요커플은 어떻게 될런지.... ㅎㅎ

 

강개리~~ 길성준~~ 화이팅 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