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보이진] 패션아이템에서 빠져서는 안될 가방!! 톰보이진 지퍼 오픈 쇼퍼백~~

패션아이템에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더불어 중요한 아이템 중의 하나가 가방이죠? ^^
꼭 누가 들고 다녀야 이슈가 되는 가방은 보기에도 좋고 살때도 뿌듯하지만, 금방 싫증이 나더라구요...
들고다닐 가방이 여의치 않아서 인터넷을 뒤지는데, 청바지에나 정장바지에나 어울리는 가방을 발견!!
 
그렇게 세련되 보이지 않지만, 어디에나 어울리는 이런 가방하나쯤은 가지고 있어야 되지 않을까요?
가격도 명품 가방에 비한다면 아주 아주 아주 착하구요... ^^
톰보이진에서 내놓은 제품인데 무게도 적당하고, 크기도 적당해서 참 좋은것 같네요.
가장 중요한 점은 남녀구분없이 가지고 다닐수 있다는거... 커플끼리 가지고 다녀도 괜찮을듯 합니다.

톰보이 지퍼 오픈 쇼퍼백 자세히 보기  -  [바로가기]

 

컬러는 4가지 색상이 있구요, 재질은 합성가죽 입니다. 미니백 보다는 조금 큰 사이즈네요...
재질이 아주 좋은것 같습니다. 톰보이진에서 판매하는 상품중에 히트상품이라 하니 믿을수도 있구요...


착용 샷 입니다. 물론 제 사진은 아닙니다... ^^ 저는 이 사진을 보고 구매를 하기로 마음 먹었지요 ㅋㅋ
모델한테 잘 어울린다고 저한테도 어울리는 것은 아니지만, 뭐... 받아보니 아주 좋네요 ^^
가방을 산건 제가 샀는데 마눌님이 주로 가지고 다닌다는... 쩝...ㅠㅜ  하나 사주던가 해야지 원... ^^


가방 옆에 지퍼를 열면 이렇게도 변신하는데요... 저는 별루라서 꿰매 버릴까 생각중입니다. ㅋㅋㅋ
심플한 디자인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이런 변신은 절대 용납되지가 않네요... ^^


 

가방의 구조는 사진으로 보다싶이 넷북 하나는 충분히 들어갈 정도로 넓직 합니다.
봉재선도 꼼꼼하니 잘 안튿어질것 같구요, 수납할수 있는 공간도 충분한것 같네요...
가방이 넓다고 이것 저것 마구마구 넣어가지고 다니면 뽀대 안나는거 아시죠? ㅎㅎㅎ

여름이 가고 슬슬 가을이 오는것 같습니다...
이노무 날씨가 이렇게 덥다가 갑자기 추워지는 초겨울이 오는건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가을을 대비한 패션아이템으로 톰보이진의 쇼퍼백을 강력히 추천 드리고 싶네요 ^^
디자인도 심플하고, 캐쥬얼 복장에 잘 어울리고, 가격 또한 저렴한... 괜찮은 제품인것 같습니다.

톰보이진 지퍼 오픈 쇼퍼백 싸게 살수 있는곳  -  [바로가기]
톰보이진에서 판매하는 이쁜 가방 보러가기 -  [바로가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