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 골프 탐방] 경기도 광주 리버휠 골프랜드 리버휠 스크린 골프연습장!!

 

날씨가 엄청 추워졌습니다. 찬바람도 많이 불고 어제 새벽에는 눈도 왔네요.

주말에 스크린 골프 연습장을 갈라고 예약 전화를 했는데... 헐~~

날 추워져서 필드를 안다니니 스크린 골프 연습장이 사람들로 북적북적 하더군요.

 

이번 겨울에는 여기저기 떠돌아다니며(ㅋ) 스크린 골프 연습장을 다녀보려고

하는데요... 오늘은 저희 동네에서... 아마도 이 지역에서는 최고의 시설이 아닐까

하는, 리버휠 스크린 골프 연습장 리뷰를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을 얼마 못찍어서 리버휠 연습장은 2탄을 준비해햐 할 것 같네요 ^^

 

 

 

비전 스크린 골프는 정해진 가격이 25,000원 이죠?

다녀 보니까... 동네마다 더 싼곳도 있고.. 한참~~ 싼곳도 있더군요...

서로 경쟁을 하시다 보니 그렇게 되는것이 아닌가 하는데... 뭐, 제 입장에서는

상당히 좋은 일 입니다 ㅋㅋㅋ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리버휠 골프랜드는 인도어 연습장과 스크린 연습장이

함께 있는 골프 연습장 입니다. 이거 첨부터 사진을 찍어서 올려야 되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2탄에 여러가지 사진을 올려드릴것을 꼭!! 약속드립니다.

 

연습장 들어가는 길로 쭉~ 들어가서 좌측에는 인도어 연습장, 우측에는 4층짜리

스크린 골프 연습장이 있습니다. 인도어 연습장에는 퍼팅과 벙커샷도 연습할 수

있답니다. 주차시설도 엄청 넉넉하답니다.

 

 

오늘은 리버휠 스크린 골프연습장에 대한 정보 입니다.

사진이 허접해도 이해해 주시고... 2탄을 기대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건물은 4층으로 구성되어 있고, 물론 엘리베이터가 있습니다.

각 층마다 남녀화장실이 별도로 되어 있구요, 리버휠 스크린 골프 연습장의 가장 큰

장점은 실내가 엄청 넓습니다. 4층 건물에 방이 두개씩 있으니까 대략 집작해보세요.

 

 

1층 1번 방의 모습입니다. 이런 공간이 우측에 또 있습니다.

쾌적하게 라운딩을 즐길수 있답니다. 간식도 후하게 주시는 센스~~

 

 

 

다른곳로 이런 이벤트는 다 있죠? 언제나 한번 해볼수 있을지... ㅠㅜ

2,000원을 넣지 않고 홀인원을 하면 무료 쿠폰 2장 준대요~~

 

 

 

 

리버휠에서 직접 판매하고 있는 메뉴들 입니다.

많은 분들이 스크린가면 배달음식 시켜서 드시는데... 여기는 배달음식이

맛나는게 없어요. 개인적으로 스크린에서 뭐 시켜먹는걸 좋아하는 않는지라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맛인 개인마다 호불호가 있기 때문에 패스요~

 

 

 

 

자주가시는 골프존 스크린 연습장에서 문자 받으셨나요?

비전 플러스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서비스 요금이 2,000원 추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12월까지는 무료라는거~~ 다른것도 그런가 모르겠네요... ^^

 

 

 

풀 HD 와이드 화면으로 시원하게 라운딩을 즐길수 있습니다.

한번 방문해 보시면.. 오~~ 넓다 라는 생각을 하실수 있을 것 같네요.

사진 모델은 허우대는 프로, 실력은 110돌이 후배녀석 입니다 ㅋㅋㅋ

 

 

수전증이 있는지... 사진들이 좀 흔들린것 같네요.

다음에는 전체적인 사진을 꼭 찍어다가 대령하도록 하겠습니다.

 

몇일전 가서 이것 저것 만져봤더니 골프존 스크린골프 이용횟수가 180번 정도

되더군요.. 돈으로 환산하면 450만원... 띠용~~ 가랑비에 옷 젖는다고... 쩝...

마눌님이 아시면 내쫓길듯요 ㅋㅋㅋ

 

다음에 더 좋은 리류로 찾아뵐께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