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아보험 가입방법 / 태아보험 가입시기 / 태아보험 비교사이트

 

 

 

태아보험 가입방법과 태아보험 가입시기 대체 뭐가 정답일까?


오늘은 태아보험 가입방법과 태아보험 가입시기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많은 분들이 태아보험 가입방법과 태아보험 가입시기에 대한 의문을 가지고 있습니다. 꼭 필요해서 보험에 가입하는 것인지... 아니면 남들이 다 하니까 나도 하는건지... 태아보험 사은품에 혈안이 되어 인터넷 보험비교사이트를 뒤지고 있는 자신을 보면 문득 위와 같은 생각을 하실것 같습니다.

 

태아보험은 태중의 아이가 정상적으로 태어나지 않았을 경우를 대비한 보험입니다. 이와 같은 일어나지 않아야 하지만 만약의 경우를 위해서 가입해 두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태아보험은 아이가 정상적으로 태어나지 않고 미숙아로 태어나거나, 몸에 이상 증상을 가지고 태어날 경우에... 인큐베이터 사용비, 입원비, 수술비, 위로금.. 등 여러가지 보장을 위해서 가입하는 보험입니다. 일반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태아보험과 어린이보험을 별도로 가입해야 된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있는데, 태아보험에 가입하게되면 아이가 태어나면서 부터는 자연스럽게 어린이 보험으로 바뀌게 됩니다.

 

 

 

태아보험 가입방법 / 태아보험 가입시기 / 태아보험 비교사이트

 

 

 

   태아보험의 가입시가는 임신 22주 이내에 가입  

 

태아보험은 임신 22주 이내에 가입하는 것이 좋은데... 그 이유는... 임신 기간이 너무 길어진 상태에서 가입을 하게 되면, 가입은 가능하지만 태아보험 보장내용에 제약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22주 이내에는 가입을 해야 보장을 확실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태아보험 가입 노하우

 

손해보험사 보험의 경우 질병의료실비에서 선천성 질환의 면책범위가 적은 특약으로 준비해야 하고, 암이나 소아암 등은 고액 치료비에 관련된 특약은 가입금액이 높은 것으로 선택야 합니다. 골절이나 식중독, 화상 등... 아이들에게 쉽게 발생하는 사고에 대한 특약을 잘 활용해야 합니다.

 

필자 처럼 무식한 아빠의 경우... ㅠㅜ

필자의 경우 선천성 질환에 대해 잘모르고 태아보험을 가입했었습니다. 막내가 태어나고 3개월후에 "안검하수" 라는 선천성 질병이 아이에게 있다는걸 병원에 가서 알았지요.. 지금은 수술을 해서 많이 좋아졌는데... 그 당시 수술비를 한푼도 못 받았답니다..  태아보험 가입시에는 꼭 요목조목 잘 알아보고 가입하셔야 필자와 같은 불상사를 방지할수 있답니다.

 

저의 지난 포스팅을 보시면 무식한 아빠의 만행을 보실수 있습니다 ㅠㅜ

 

안검하수를 극복한 파워레인저!! 아~~ 아까운 태아보험... ㅠㅜ  >>>  바로가기

 

 

 

 

 

 

 

태아보험 가입 전 꼭 알아두어야 할 세가지!!

 

첫번째!!

생명보험사의 태아보험은 보장기간이 길고 정액보장을 받을 수가 있는 반면... 손해보험사의 상품은 생명보험사 상품에서 보장이 어려운 실제 병원치료비 보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툭하면 다치거나 면역력이 약해서 여러가지 질병에 잘 걸리는 아이들에게 보험으로 어느 정도 치료비를 보장받는다면 경제적으로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래서, 생보사와 손보사의 조합이 좋긴하지만 경제적으로 부담이 된다면 아무래도 손보사의 태아보험을 선택하는 것이 우선 순위가 됩니다.

 

두번째!!

어린이보험은 아이들에게 일어날 수 있는 질병과 상해에 포인트가 맞추어져 있기 때문에 성인이 되는 시점까지를 만기로 설정해 보장을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요즘은 60세, 80세가 아니라 100세만기까지 보장받을 수 있는 상품도 있어서 필요에 맞게 보장기간을 설정 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세번째!!

어린이보험은 성인보험과 달리 만기를 짧게 설정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만기 환급금을 받게 되면 여러가지 용도로 자금 활용이

가능 합니다. 내 아이가 성인이 되는 시점에 사회초년생을 준비하는 자금으로도 좋겠죠? 보험료의 부담을 줄이는 순수형이나 환급을 받을수 있는 환급형 중에서 아이에게 장차 필요한 것을 선물해 주는 것이 좋은 방법이라 하겠습니다.

 

 

 

 

 

태아보험을 잘 준비하기 위해서는 부모의 노력필요!! 


우리나라 모든 부모의 마음은 똑같습니다. 아이가 태어날 때 건강하게 태어나고 아픈 곳 없이 착하게 잘 자라주기를 바랄 것입니다. 그러나, 태어날 때 부터 병을 가지고 태어나거나 아픈 몸으로 태어난다면... 그것만큼 가슴아픈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태아보험은 아이를 가진 부부라면 더욱 필요한 보험이고 아픈 자녀의 치료비를 위해서나 경제적인 압박에서 벗어나 가정의 행복을 위해서라도... 만약의 상황에 대비하여 준비하는 좋은 보험이라 생각됩니다.

 

태아보험은 가입조건과 보장내용에 맞추어 가격을 비교하는 것이 좋습니다.

조건이 다름에 따라 보험료가 다를 수 있기 때문에 보험료가 마냥 싸다고 하여 좋은 보험이 아니라 보장내용을 잘 파악하여 부실한지 아닌지를 따져 보아야 합니다. 보험은 보험료에 적용되는 예정 사업비의 적용 기준이 각각 다르기 때문에 보험료의 차이가 발생합니다. 따라서, 성별과 연령 등의 가입자 조건으로 2~3개 이상의 상품을 보험 비교사이트를 통해 추천 상품 및 가격비교를 해보고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험견적 무료상담 및 포트폴리오를 신청하여 전문가의 상담을 거쳐서 여러가지 태아보험을 비교 견적하여 가장 잘 맞는 보험상품을 선택 할 수 보험비교사이트가 있습니다. SMART INS[링크] 에서는 여러가지 태아보험중 가장 인기 있고 보장이 좋은 상품을 취급하고 있으며,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공신력 있는 보험비교사이트 입니다.

 

보험비교사이트가 거기서 거기지... 라고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 제대로 된 곳에서 잘 알아보시는 것이 시간도 절약되고 좋은 보장의 상품을 선택할 수 있는 지름길이니... 태아보험이 필요하신 분들과 필요 예정이신 분들이라면 적극 이용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태아보험 가입 TIP]

생명보험사나 손해보험사에서는 여러가지 태아보험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 상품들을 잘 비교해보고 따져보면 보험료를 최대 10~20% 정도 줄일수 있습니다. 그리고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가입하게 되면 초회 보험료를 50% 정도 절약 할 수도 있습니다. 근래 신뢰도가 가장 높은 사이트는 아래 SMART INS 보험비교사이트 입니다. 보험이란것이 한번 가입하고 해지하게 되면 손해가 막심한 만큼... 잘 비교해서 좋은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은 방법일것 같습니다.

 

SMART INS [링크] >>> 태아보험 견적 무료상담 및 포트폴리오 서비스를 제공하는 보험 비교사이트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