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아보험 가입시기와 태아보험 추천!! 태아보험 비교사이트를 이용한 가입방법!!


결혼을 앞둔 예비 커플이나 임신초기의 예비맘들이라면 태아보험 가입시기와 누군가에게 태아보험 추천도 받고 싶어지며, 렇지 않으면 태아보험 비교사이트를 통해서 정보를 얻는 분들이 많습니다. 요즘엔 태아보험 가입시 사은품을 준다고 하는 곳 들이 상당히 많은데... 어떤 분들은 일석이조 라는 생각으로 덥석 가입하는 분들도 있는것 같습니다. 나중되면 그 나물에 그밥이지란 생각으로 조금 더 좋은 사은품을 주는 곳을 골라서 가입하게 되는 아쉬운 장면이 펼쳐지기도 하는데... 좀 아쉽습니다.

 

태아보험 가입시기를 놓쳐서도 않되겠고, 내 아이를 위한 것이니 좋은 곳에서 태아보험 추천도 받고 싶고, 태아보험 비교사이트를 이용하여 알아볼까? 하는 생각도 많이 하실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적절한 태아보험 가입시기와 요즘 잘 나간다는 태아보험 추천!! 그리고 태아보험 비교사이트를 이용한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태아보험 가입시기와 태아보험 추천!! 태아보험 비교사이트를 이용한 가입방법

 

 

 

 

태아보험이란 무엇일까?


태아보험이라는 별도의 상품보다는 어린이보험에 태아가입 특약을 이용하여 출생 전 태아상태에서 보험 가입이 가능한 상품을 통털어 "태아보험" 이라고 합니다. 본래 태아는 법적으로 인격을 갖지 못하기 때문에 보험의 보호대상이 될 수 없습니다. 따라서 태아의 출생을 조건으로 하여 "태아가입 특약" 을 이용하여 앞으로 태어날 태아를 대상으로 하는 보험상품 입니다.

태아보험은 출생 후 저체중, 선천이상 수술비와 자녀가 자라면서 법적인 성인이 되기 전까지 질병과 상해로 인한 의료비와 자녀의 생활중에 발생하는 각종 배상책임 등을 보장해주는 상품으로, 출산 후 어떻게 될지 모르는 태아에 대한 보장성 보험이므로 임신 중이거나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의 경우에는 미리미리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태아보험 가입시기와 태아보험 가입시 꼼꼼히 살펴야 할 사항!!    
가정을 이루어 부부를 닮은 아이가 태어나는 그 기쁨은 어떠한 것과 비교할 수 없는 행복으로 다가오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아이가 뱃속에 있을 때 태아를 위한 최선의 선택이라하면 엄마 아빠의 음성을 들려 주거나, 책을 읽어주는 태교 이외에 출생 후 아이를 위한 태아보험 가입은 필수 사항 입니다. 태아보험은, 현재 결혼을 준비중이거나 신혼부부들에게는 꼭 필요한 보험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보험이란 자체가 혹시 모를일에 대비 하는 것인데... 출생 후 선천성이상이나 저체중으로 인한 수술비 및 입원비용을 보장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안그래도 가슴아픈 부부에게 병원비와 진료비용의 압박이 들어오게 되면 아이를 보살피는 과정에 스트레스를 받기 때문에 소액으로 준비할 수 있는 태아보험은 반드시 마련해야 하는 것입니다.

 

 

    태아보험 가입시기는?  
현재 거의 모든 보험사가 공통으로 임신 22주안에 가입해야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22주 안에 가입하면 신생아 특약을 이용하여 선천적인 이상 관련 특약과 엄마 관련 특약도 부가 할 수 있으며, 저체중이나 미숙아로 태어나 인큐베이터에 있어야 할 때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임신 22주가 넘어도 태아보험에 가입할 수는 있지만 선천성 이상에 대한 특약에 대해서는 가입할 수 없습니다. 태아보험 가입시에는 선천성 이상과 출산후의 이상에 대해 중점적인 보장설계를 하는 것이 좋은 방법 입니다.

 

 

 

 

 

 

 

 

태아보험 가입시 주의사항!! 

 

 

통상적으로 태아보험은 어린이보험과 같이 묶어서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린이보험 및 태아보험은 자녀의 질병이나 사고에 대해 종합적인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상품 입니다. 최근에는 아이들이 환경적으로 과거보다 사고 위험에 대한 노출 비율도 증가하고, 새로운 질병도 계속 늘어나고 있어 아이들에 대한 보험 보장의 필요성은 점점 증가하는 추세 입니다. 따라서, 저 출산 고령화 사회에서 예비 부모는 물론이고 자녀를 가지고 있는 부모에게도 어린이보험과 태아보험은 필수적인 준비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태아보험 가입시 주의하여야 할 점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녀에게 쉽게 발생할 수 있는 사고에 대한 특약  
태아보험은 태아중의 특약은 당연한 것이고 자녀가 자라서 쉽게 발생할 수 있는 재해사고와 안전사고에 대해 종합적으로 보장 받을 수 있도록 설계 해야 하며, 소아암 같은 고액 치료비에 대한 보장과 성장기 질환, 골절, 식중독, 화상 등등... 아이들에게 쉽게 발생 할 수 있는 사고에 대해서 준비해야 합니다.

 

 

   순수보장형으로 가입  
태아보험 가입시에 보험료가 부담스럽다면 만기환급형보다는 순수보장형으로 선택하는 방법도 있으며, 보장기간 전 기간납입을 하게 되면 큰 부담없이 가입할 수 있습니다. 백혈병이나 소아암 진단비, 수술비용, 재해사고 관련 및 입원비 일당 담보가입으로 종합적인 보장 혜택을 최대한으로 넓혀서 가입하는 것이 좋으며, 만기 환급액이 절대적으로 높은 상품으로 가입하는 것 보다는 일부 환급형 상품이나 순수 보장형 상품을 선택하여 가정 경제 부담을 줄이는 것이 좋고, 특정 질병 진단금이나 수술비와 통원비만 많이 나오는 보험 상품 보다는 사소한 질환부터 응급치료와 암까지 종합적으로 보장받는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유리한 방법입니다.

 

 

   생명보험사와 손해보험사의 장단점 이용  
태아보험은 생보사와 손보사에서 판매하고 있는데, 서로 상품의 특징이 다릅니다. 생보사 상품은 백혈병 및 암 등의 중대 질병에 대한 보장이 강한 편이며 보장금액은 정액형 상품입니다. 반대로 손보사 상품의 특징은 보장해주는 범위가 넓고 실제 치료비만큼 보장해주는 실비 보장형 입니다. 생보사의 경우 보장기간이 길고 보장이 정액이고, 수술 종류에 해당 되어야 보험금을 수령 받을 수 있으며 어린이 소아암과 백혈병 등에 고액 보장이 됩니다. 순수 보장형으로 가입할 경우에는 손보사의 상품보다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태아보험은 손보사의 실손보장이 되는 상품부터 우선적으로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입목적을 명확하게  
태아보험은 선천성 이상에 대한 보장 외에... 자녀의 학자금을 위한 것인지, 아니면 자녀의 질병이나 상해를 위한 것인지의 목적을 명확하게 해야 합니다. 만약에 학자금을 위한 것이라면 저축보험에 가입하는 것이 좋으며 질명이나 상해를 위한 것이 목적이라면 보장성 보험에 가입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보험 청구 절차가 간단하고 보험금 지급이 빠른 회사  

각종 보험비교사이트의 청구 대행 서비스를 활용하면 질병 및 사고 청구 서류 준비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받아볼수 있습니다.

 

 

   80세 또는 100세 보장되는 상품으로  

기존의 상품은 보장기간이 길어야 20세~30세 까지만 보장되는 상품이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평균수명 증가 및 의료기술의 발달로 태아 때 부터 100세 까지 보장이 가능한 상품이 우후죽순 출시되고 있으니... 반드시 보험비교사이트나 전문가의 의견을 수렴한 후에 가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추가적인 사항으로 태아보험 가입시 의문점 몇 가지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Q. 제왕절개 수술 시 수술비는?

아이를 낳는 것이 엄마이긴하나... 태아보험은 뱃속에 있는 태아에게 한정된 보험 입니다. 따라서 제왕절개 수술은 보상 받을 수 없습니다. 제왕절개에 대한 보상 내용은 기존에 산모가 가입한 건강보험 내용을 확인하고 건강보험에서 보상여부를 살펴보아야 합니다.

 

Q. 여자아이 출생시 할인은?

태아보험의 보험료 산출은 남자아이를 기준으로 합니다. 출생 후 여자아이인 경우... 생명보험사는 그 동안 남자아이로 납입함 보험료 할인 차액분을 돌려주고 할인된 보험료를 적용합니다. 손해보험사의 경우에는 보험료를 할인해주는 대신에 보장성 보험료를 줄이고 적립 보험료를 높여서 만기 환급률을 올려 줍니다.

 

Q. 생명보험사와 손해보험사의 차이점은?

생명보험사의 태아보험은 22세~30세 까지 오랜기간동안 보장하며, 미리 정해진 정액지급방식으로 백혈병 등 질병발생 시 최고 1억원까지 고액의 보장을 보장해 준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손해보험사의 태아보험은 보장기간은 조금 짧지만 입원의료비, 통원의료비 등의 실제적인 비용을 보장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특히 자녀로 인한 배상 책임 문제까지 보장합니다.

생명보험사와 손해보험사의 상품을 같이 가입하는 것이 가장 좋은 조합이긴 하지만, 보험료가 부담이 된다면 손해보험사의 상품을 기본적으로 가입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태아보험 비교사이트를 효과적으로 이용해 보자

 

 

남녀가 만나 부부가 되어 한 가정을 이루게 되면 가장 먼저 관심을 가져야 하는 것은 예상치 못한 질병과 상해로 인한 병원비용 및 진료비를 보상해 주는 보험이 아닌가 합니다. 대부분의 신혼부부는 결혼전 부모가 가입하여준 보험도 있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라면 부부의 보험부터 챙겨 놔야 합니다. 이후 아이를 가지게 되면 유행처럼 당연히 가입해야 한다고 느껴지는 태아보험에 자연스레 관심이 생기기 시작하겠지요.

 

우리나라 모든 부모의 마음은 똑같습니다. 아이가 태어날 때 건강하게 태어나고 어디 아픈 곳 없이 착하게 잘 자라주기를 바랄 것입니다. 그러나, 선천적으로 태어날 때 부터 병을 가지고 태어나거나 아프게 된다면 그것만큼 가슴아픈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태아보험과 같은 경우에는 더욱 필요한 보험이고 아픈 자녀의 치료비를 위해서나 경제적인 압박에서 벗어나 가정의 행복을 위해서라도... 만약의 상황에 대비하여 준비하는 좋은 보험이라 생각됩니다.

 

태아보험은 가입조건과 보장내용에 맞추어 가격을 비교하는 것이 좋습니다. 개인별로 조건이 다름에 따라 보험료가 다를 수 있기 때문에 보험료가 마냥 싸다고 하여 좋은 보험이 아니라 보장내용을 잘 파악하여 부실한지 아닌지를 따져 보아야 합니다. 보험은 보험료에 적용되는 예정 사업비의 적용 기준이 각각 다르기 때문에 보험료의 차이가 발생합니다. 따라서, 성별과 연령 등의 가입자 조건으로 2~3개 이상의 상품을 보험 비교사이트를 통해 추천 상품 및 가격비교를 해보고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태아보험비교사이트에는 보험견적 무료상담 및 포트폴리오를 신청하여 전문가의 상담을 거쳐서 여러가지 태아보험을 비교 견적하여 가장 잘 맞는 보험상품을 선택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여러곳에서 비교 견적을 받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긴 하지만... 스마트인스에서는 여러가지 태아보험중 가장 인기 있고 보장이 좋은 상품을 취급하고 있으며,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공신력 있는 보험비교사이트 입니다. 보험비교사이트가 거기서 거기지... 라고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 제대로 된 곳에서 잘 알아보시는 것이 시간도 절약되고 좋은 보장의 상품을 선택할 수 있는 지름길이니... 태아보험이 필요하신 분들과 필요 예정이신 분들이라면 적극 이용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태아보험 가입 TIP]

생명보험사나 손해보험사에서는 여러가지 태아보험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 상품들을 잘 비교해보고 따져보면 보험료를 최대 10~20% 정도 줄일수 있습니다. 그리고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가입하게 되면 초회 보험료를 50% 정도 절약 할 수도 있습니다. 근래 신뢰도가 가장 높은 사이트는 아래 SMART INS 보험비교사이트 입니다. 보험이란것이 한번 가입하고 해지하게 되면 손해가 막심한 만큼... 잘 비교해서 좋은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은 방법일것 같습니다.

 

SMART INS [링크]  >>>  태아보험 견적 무료상담 및 포트폴리오 서비스를 제공하는 보험 비교사이트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