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보드 2위 강남스타일!! 그 인기의 비결은?

 

 

 

 

 

드디어 싸이가 일을 내고야 말았습니다. 미국 빌보드차트 2위로 당당히 입성!!

대한민국 최초!! 우어~~ 예전에 싸이의 홈런이란 노래가 있었는데 말그대로 홈런을 쳤네요 ㅋㅋㅋ

제 일도 아닌데 왜 이리 기분이 좋은가 모르겠네요. 역시 한국사람이라 그러겠죠?

 

싸이... 대체 어디까지 가려고 이러는지 알수가 없네요 ㅋ

국내에 들어와서도 여기저기 다니면서 바쁜시간을 보내고 있다 하던데...

해외에 진출한 다른 가수들을 보면 해외에서 활동하다가 한국에 들어오면 방송출연도 거의 하지 않고

휴식의시간(?)을 보내곤 하는데, 막가파 싸이는 그런거 없습니다.

축제며, 콘서트며... 이런 것이 진정한 팬 서비스가 아닌가 하네요... ^^

 

조금만 더 힘내라고... 그를 응원해 줍시닷!! 싸이 화이팅!!!

 

 

 

 

 

 

홍보배너링크

 

 

홍보배너링크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