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언들이 이름짓는 방법

인터넷을 떠돌다가 어느사이트에서 퍼온 건데요, 이름하여 " 인디언식 이름짓기 " ㅋㅋㅋ
저도 해 봤는데 의외로 괜찮은 이름이 지어 지더군요...  아주 만족 합니다.
이웃 분들도 재미삼아, 그리고 괜찮은 닉네임 찾고 싶으시면 한번 해 보세요... 더러는 이상한 이름도 된다는거... ㅎㅎ





     ---> 태어난 뒷자리 년 (年)








     ---> 자신이 태어난 월 (月)
















      ---> 자신이 태어난 일 (日)











어때요? 다들 한번씩 해보셨나요?
저 8월 7일은 해보니까 " 지혜로운 나무는 말이없다 " 라고 나오네요. 아주 만족 스럽네요 ㅎㅎㅎ

이웃님들, 방문해주시는 분들도 한번씩 해보시고 꼭 댓글 남겨주세요~~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